-->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동인천 맛집 용화반점 볶음밥 맛은?" 입니다.

동인천하면 떠오르는게 신포닭강정과 냉면이었는데... 용화반점이 라고 중국집이 유명한지... 어제 처음 알았습니다.ㅋㅋㅋ

점심시간에 줄을 길게서서 실패를 한게 한두번이 아니라는 그곳!

다행히 저는 행운아인지 성공했습니다.ㅋㅋ

이런 맛은 처음 볼 것이라는 극찬을 들은 후 먹어본 용화반점 볶음밥.. 어떤 맛이 었을까요?ㅎ

나머지 얘기는 사진을 보면서 하도록 할께요.^^


동인천 맛집 용화반점은 동인천역과 도원역 사이쯤에 있어요~ 먹자골목과는 동떨어진 곳... 하지만 도착했을 때 많은 사람이 줄서 있더군요~

다행히 일찍 간 동료덕에 안으로 빠르게 진입 할 수 있었습니다.ㅎ


용화반점 인테리어는 흔한 중국집 인테리어였습니다~


앉고서 둘러보니 안쪽에 테이블이 더 있는 것을 알았어요.ㅎ 용화반점 음식 가격은 어떨까요?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이 드는데... 어떤가요?^^


동인천 맛집인 용화반점... 전통(?)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생긴지 오래됐지만 깔끔한 실내~~~ 주방도 살짝 보입니다.ㅎ


앉아서 기다리니... 나온 볶음밥!! 친구가 그렇게 극찬하던 용화반점 볶음밥!!!

음... 직접 먹어보니 불맛이 나는 것 외에는... 큰 장점은 없는 것 같더라고요.^^;;;;;

헌데 직화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반기는 맛이 라고 합니다.ㅋㅋㅋㅋ

전 그냥그냥 맛있었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볶음밥 중 최고!!까지는 아니였어요.ㅎ




전 비록 노멀했다하지만... 불맛나는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추천합니다.ㅎㅎ

단, 줄서서 기다린 다음에야 맛볼 수 있다는 것! 잊지마세요.^^

그럼 이만 "동인천 맛집 용화반점 볶음밥 맛은?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Posted by 구름군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