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 최신버전 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로드오브다이스 하시는 분들 주변에 은근 많더라구요?? 저도 한동안 추춤하다가 다시 로드오브다스 를 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로드오브다이스 는 일본에서 16년 6월에 출시한 에라키스 라는 이름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로 와서 로드오브다이스 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된 것 입니다.


로드오브다이스 가 유저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 것은 바로 로드오브다이스 만이 갖고 잇는 독특한 시스템 때문 입니다.


로드오브다이스 이렇게 이름을 보면 주사위를 굴려서 하는 게임으로 생각을 하게 되는데, 그게 아니라 다이서 라는 카드가 쥐어지게 됩니다. 이 다이서 에 표기가 된 이동력의 숫자로 맵을 이동하게 되는 것 입니다.


이 다이서 카드 안에는 공격력과 체력, 주사위 타입, 이동력, 차지포인트, 스킬 리스트, 등급 등등 총 8가지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비슷한 류의 RPG 게임 안에서는 덱이라 불리는데... 다이서 안에서는 팀이라고 부르게 됩니다. 총 6개의 서로 다른 다이서 카드의 조합으로 팀을 짤 수 있습니다.


로드오브다이스 는 이 다이서 를 육성시키고 여러가지 맵을 전전하면서 몬스터를 잡고 발판에 있는 장애물을 이겨내면서 나아가는 게임 입니다.^^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 를 알아야 현재 갖고 있는 다이서 가 좋은지 나쁜지 알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 를 준비해 봤습니다.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 태생 5성 등급표 시작



태초 끝



1티어 시작



2티어 끝



3티어 시작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 태생 5성 등급표 끝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 태생 4성 등급표 시작



1티어 끝



2티어 시작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 태생 4성 등급표 끝


현재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 최신버전 은 이겁니다. 추후에 다이서 들이 추가된다면 또 새로운 버전으로 포스팅 하나 더 하도록 할께요~ 제가 올린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 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 최신버전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