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현재 한국은 어벤져스2로 인해서 후끈거리고 있다죠? 이번 어벤져스2는 김수현이 나오고, 한국에서 촬영한다는 것으로 인해서 한국은 후끈후끈거리고 있습니다.^^ 과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ㅎ 지금 생각하면 어정쩡하게 나오진 않을까 걱정스럽긴 하지만.. 잘만들어지겠죠?ㅎㅎㅎ


자.. 오늘 포스팅할 추천영화는 어벤져스나 어벤져스2가 아닌 예전에 어벤져스 이전에 나왔던 히어로스팀인 "젠틀맨 리그"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젠틀맨 리그"라고 하면 아~!! 라고 하실꺼예요~ 



| 추천영화] 젠틀맨 리그 소개



젠틀맨 리그 (2003)

The League of Extraordinary Gentlemen 
7
감독
스티븐 노링턴
출연
숀 코너리, 쉐인 웨스트, 토니 큐란, 제이슨 플레밍, 나세루딘 샤
정보
액션, 판타지 | 체코, 독일, 영국, 미국 | 111 분 | 2003-08-14
글쓴이 평점  


젠틀맨 리그는 2003년도에 나온 영화 입니다. 벌써 11년이 흘렀네요~ 그때는 저도 참 파릇파릇했는데요...*'-'* ㅎㅎㅎ 무튼... 그때 당시 어둠의 루트를 통해서 추천받아 다운해서 본 영화 중 하나인데, 아직도 인상적인 장면이 뇌 속에 잔상으로 남아있네요.ㅎㅎㅎ 그 잔상은 아래 젠틀맨 리그 내용에서 말씀드릴께요.ㅎ


| 추천영화] 젠틀맨 리그 그.. 내용은?


때는 1899년 유럽의 강대국들은 겉으로 보기에는 평화로웠지만 실은 불안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다. 이때 세계 각국의 정상들은 현재의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고 있었지만, 전쟁으로 인해 엄청난 부와 명예를 거머쥔 "팬텀"의 계략으로 인해 그 평화가 깨지려고 한다...


추천영화어벤져스히어로즈팀젠틀맨리그00


그렇지만 이 평화를 지키려는자가 있으니 바로 영국 정보국의 첩보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M".. 그는 마스터 헌터인 알란(숀 코네리)를 중심으로 해서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슈퍼 히어로인 7명을 데리러 가게 되면서 그들의 첫 여정은 시작이 된다.


추천영화어벤져스히어로즈팀젠틀맨리그01


알란이(숀 코너리) 신속하게 모은 7명의 슈퍼 히어로인은.. 뱀파이어 "미나", 스파이 "톰", 불사신 "도리안", 투명인간 "로드니", 캡틴 "네모", 야수 "지킬앤 하이드" 등이었다. 이들을 한 곳에 모아서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 얘기하고 그들과 동반하게 될 배인 노틸러스에 탑승하게 된다.


...


궁금하신 분들은 "젠틀맨 리그"를 봐보세요. 뿅!



| 추천영화] 젠틀맨 리그를 보고 나서 느낀 점


추천영화어벤져스히어로즈팀젠틀맨리그02


젠틀맨 리그는 참 세련된 영화로 기억에 남습니다. 특히 알란역을 한 숀 코너리가 인상 깊었어요.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7명의 히어로를 한 팀으로 묶어서 진두지휘하는 모습이 멋있었고, 캡틴카와 노틸러스는 정말... 화려함의 극치였어요.ㅋㅋㅋ

(포스터 밑에 나오는 차와 배가 바로 캡틴카와 노틸러스 입니다.ㅎ)


전체적으로 약간 유치하다 싶긴하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나왔던 히어로즈 시리즈 중에서 중박은 치는 작품이었던 것 같아요.^^ 12시가 넘었으니 이제는 불금! 곧 다가올 주말~~ 집에서 쉬면서 어떻게 시간을 보낼까? 생각하시는 분들! "젠틀맨 리그"한편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이만 "추천영화] 어벤져스 이전에 히어로스팀이 또 있었다? "젠틀맨 리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