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회사에서 일하면서 포쉐어드로 노래 골라듣는 재미에 푹 빠져 있답니다.ㅎ 일할 적에 노래듣는거, 가끔 네톤으로 수다 떠는 것 말고는 일에 방해가 되어서 안된다능... 크읔!!!


헌데 요즘 너무 국내가요만 들었던 것 같다는 생각이 뙇! 들었어요~ 국내가요가 실증이 났다는 것은 아니고요.ㅎㅎ 팝송이 갑자기 땡겼답니다.ㅎㅎ^^


그렇다고 팝송을 많이 아는 것은 아녜요~ 그냥... 저도 봄에 듣기 좋은 팝송을 쳐서 제 귀에 맞는 팝송들만 추린거랍니다.ㅋㅋㅋ 팝송에 대한 지식은 하.나.도 없어요~:D


오늘 갑자기 옛날 CF에서 나왔던 팝송을 찾던 중... 10곡을 선곡하게 된 것 입니다.:D


저와 함께 들어보실래요?ㅎㅎㅎ^^



| 춘곤증가라! 봄에 듣기 좋은 팝송 10곡!!


  • Maroon5(마룬5)의 그.냥 춤을 추게 맹그는 Pay Phone과 셔플을 부르는 Moves Like Jagger ㅋㅋㅋㅋ



Maroon5(마룬5) 노래는 대체적으로 신나는 것 같아요~ 요즘 같은 춘곤증이 오는 때에 들으면서 일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 베컴의 그녀가 있는 여그룹 Spice Girls(스파이스 걸스) - 2 Become 1


  • 보컬음색이 색다른 Pharrell Williams의 Happy


검색을 통해서 알게 된 노래인데, 보컬음색이 색달라서 계속 듣게 되네요.^^


  • 처음 듣고 Queen으로 오해한 Air Supply(에어서플라이)의 Making Love Out of Nothing At All과 All Out Of Love



에어 서플라이(Air Supply) 노래는 무지 오래되었는데요.. 예전에 교육갔다가 쉬는 시간에 틀어주신 노래인데, 처음에 퀸 노래인 줄 알았어요~ 헌데, 에어 서플라이(Air Supply) 노래라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래서 제목과 가수명을 적어놨던 기억이 있네요.^^ 너무 좋아요.ㅎㅎ


  • 추천해서 듣는 Hilaty Duff의 Anywhere But Here




  • 향긋한 느낌의 노래, Sixpence None The Richer의 There She Goes Again


이 노래, 이미 많이 알고 계실꺼예요~ CF에서 종종 나왔던 노래예요~ 이 노래를 부른 보컬이 박혜경과 같은 느낌이 들어서 향긋한 느낌을 듬뿍 안겨준답니다.ㅎ

  • 외국여자는 싫어하는 야는 제외.. Avrill Lavigne(에이브릴 라빈)의 Sk8er Boi


에이브릴라빈은 어릴 적에 TV를 돌리다가 MTV를 봤는데, 에이브릴라빈이 나온거 있죠? 원래 서양여자는 별로 안좋아합니다.. 헌데 에이브릴라빈은 예외더군요.^^;;; 동양스럽다라고해야 하나? 무튼 그래서 노래가 끝날때까지 들었던 것 같아요~ㅎㅎㅎ

  • Jason Mraz(제임스 므라즈)를 모르던 때, 행사요원한테 물어봐서 알게 된 I'm yours


I'm yours라는 노래는 길거리를 다니면서 많이 들었어요~ 하지만 어떻게 노래 제목을 알 수 없을까? 라는 생각만했지.. 행동에 옮기질 못했었지요... 그러다가 어떠한 컨퍼런스를 갔는데, 그 곳에서 행사노래로 틀길래 잽싸게 행사요원에게 가서 제목을 알게 된 곡이랍니다.ㅋㅋ


이 모든 노래가 포쉐어드에 있는 것을 확인했어요.^^ 포쉐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운받거나 아니면 대기열에 올리셔서 들으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