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여드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타고난 피부로 인해 "여드름"이 뭐야? 하는 백옥 같은 사람들도 있지만.. 저처럼 여드름으로 인해 반평생을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사람들도 있을꺼예요...(ㅠ_ㅠ)


중학교때부터 조금씩 나오던 여드름은 지금까지도 절 괴롭히고 있다죠.. 아흑..


하지만 약 1년전 화장품을 이것으로 바꾼 뒤로 부터 여드름을 치료하지 않아도 조금씩 좋아지더군요? 학생때는 피부과 다니면서 여드름 치료를 했었는데.. 너무 성의없는 닥터들이 싫어서 피부가 좋아지지 않더라도 안가게 되었어요...-_- 한번 갔다오면 병원비도 많이 받았었는딩..-_-^ 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 여드름 치료가 잘 되지 않는다면 "더바디샵 티트리 라인"은 어떠세요?

제가 "더 바디샵 티트리 라인"을 작년 여름부터 쓰기 시작했어요~ 그 전에는 여드름이 많이 줄었지만 가끔 올라오던 트러블에 의해서 스트레스를 받으니 친구가 권해주게 됐어요~ 가격은 착했지만 선뜻 손이가지 않더라고요~ 피부에 좋다고 하지만 제가 쓰면 잘 듣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여서... 그렇게 고집을 피우다가 회사 근처에 "더 바디샵"이 있다는 것을 알고 구경을 해보게 되었는데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처음 구매를 한 것이 바로 "더 바디샵 스킨케어 기프트 백"을 샀어요.


여드름치료피부더바디샵01제품정보 바로가기(http://goo.gl/bx68P6)


지금은 없어지고 티트리 4종 기획세트를 25,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무튼 "더 바디샵 스킨케어 기프트 백" 안에 들어있는 티트리 제품들을 써보면서 피부톤이 전반적으로 밝아지기 시작을 했습니다.ㅎ


저한테는 이 "바디샵 티트리" 제품들이 잘 맞나봐요.^^ 만약 여드름 치료를 받고 계시거나 여드름 치료를 받고 있지 않고 본인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고 계신 분들... "더 바디샵 티트리 티트리 라인" 어떠신가요? 상당한 만족감을 안겨 줄수가 있습니다.^^



  • 여드름 치료 비용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더 바디샵 티트리 라인"!!

여드름 치료 비용이 어마어마하죠? 더군다나 여드름 치료가.. 미용으로 들어가 보험 적용도 되지 않으니... 아효... 제 기억에 한번 갔다오는데 1~2만원은 우습게 깨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3번만 가도 최대 6만원이네요..ㅎㄷㄷㄷ


하지만 "더 바디샵 티트리 라인"은 다른 화장품들에 비해서 무쟈게 저렴합니다. 특히 용량도 크고요.ㅋㅋㅋ 전 기프트 백 안에 있던 작은 병에 소량으로 담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기본 250ml에 담겨져 있는 클렌저(13,000)와 토너(16,500)는 약 3개월정도 쓰게 됩니다. 둘이 합쳐서 3만원도 되지 않는데 3개월쓰면 정말 대박 아닌가요??ㅋㅋㅋ


여드름치료피부더바디샵02제품정보 바로가기(http://goo.gl/Clic23)


그리고 올해 1월에 조금 비싼...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라는 에센스을 사게 되었는데 50ml가 들어있어요~ 헌데 아직까지 쓰고 있는데 앞으로 3개월은 더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가격도 저렴하면서 오랜기간 사용 할 수가 있으니 너무도 좋습니다.ㅋㅋ


또, 트러블도 금방 진정을 시켜주고 피부톤도 개선을 해주는 것 같아 만족감 99.9% 입니다! 다쓰면 또 사려고요..ㅎㅎ "더 바디샵" 사이트 들어가보니깐 보니 이제 50ml짜리는 없고 30ml짜리 2개가 6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50ml짜리를 6~ 7만원에 샀던 것 같은데...^^;;;


무튼.. 여드름 치료를 원하지만 피부과는 가기 싫고 화장품을 바꿔줌으로 인해서 개선하고 싶을 경우 "더 바디샵 티트리 라인"을 완전x1000 강추합니다!ㅎ



본 리뷰는 더 바디샵한테 지원을 받아서 쓰..는 것이 라면 참 좋겠지만

순수 99.9% 제가 번 돈으로 사서 쓰고 있습니다..


더 바디샵 제품 참 좋아요~-_-)b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