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약속이 없는 주말이면 집에서 TV봤다가 컴퓨터를 했다가 왔다갔다합니다.ㅎㅎㅎ 컴퓨터로는 블로깅을 할 때도 있고, 포토샾을 끄적끄적 할 때도 있지만.. 주로 영화를 보는데 시간을 쓰게 됩니다.


영화를 볼 적에는 주로 어떤 동영상 플레이어를 보시나요? 전 주로 KM플레이어를 통해서 영화를 보게 됩니다. 오래전부터 KM플레이어만 사용해왔는데... 프로그램이 가볍고 별도의 코덱을 설치하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내장된 코덱으로 인해서 기본적인 동영상 파일들은 아무런 무리없이 잘 돌려줍니다.ㅎ


동영상플레이어KM플레이어설치다운로드

동영상 플레이어를 포스팅하던 중 번뜩! 했던 것이... 고등학교 시절 영화 볼 적에 다운받아서 사용했던 "사사미"라는 동영상 플레이어가 떠올랐습니다. 어느 한순간부터 잊혀진 "사사미"... 어떻게 되었나.. 궁금했었는데...


KM플레이어이.. 현재는 전설이 된 "사사미"의 핵심코드를 모두 재작성해서 태어난 동영상 플레이었다는 것 입니다.


전 KM플레이어가 외국 프로그래머가 만든 것은 아닐까? 라는 생각을 많이 갖었는데.. 그 이유는 동영상 플레이어를 실행시키면 뜨는 창에 영어로만 되어있어서였죠...ㅎㅎㅎ 무튼... 국산 동영상 플레이어였다니.. 더 좋네요.ㅎㅎㅎ


만약 다른 동영상 플레이어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KM플레이어를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동영상플레이어KM플레이어설치다운로드0


 

KMPlayer_3.8.0.122.vol1.egg


KMPlayer_3.8.0.122.vol2.egg


 

KMPlayer_3.8.0.122.vol3.egg


KMPlayer_3.8.0.122.vol4.egg



동영상 플레이어인 KM플레이어 설치는 이렇게!


동영상플레이어KM플레이어설치다운로드01


동영상플레이어KM플레이어설치다운로드02


동영상플레이어KM플레이어설치다운로드03


동영상플레이어KM플레이어설치다운로드04


여기서 잠깐!!! "시작페이지를 제휴사이트로 변경"은 체크해지하고 하세요.ㅎㅎ 그리고 밑에 약관을 살짝 읽어봤는데... SK커뮤케이션즈가 살짝 살짝 언급이 되네요~ ㅡ.ㅡ KM플레이어 파트너사에 SK커뮤케이션즈가 있긴헌데... 음...ㅡ.ㅡ;




동영상플레이어KM플레이어설치다운로드05


동영상플레이어KM플레이어설치다운로드06


자! 이렇게 하면 KM플레이어 설치 및 다운로드가 다 완료가 되었습니다. 이제 영화를 재밌게 즐기시면 됩니다.^^ 전 막 눈이라 이걸보나 저걸보나 큰 차이를 못 느끼고 있는데.. 영상쪽 일을 하시거나 취미이신 분들은 포럼(http://forums.kmplayer.com/korea/index.php)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깜짝 놀랄 일이... 회원이 88,967명이네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그럼 이만 "최강의 동영상 플레이어, KM플레이어 설치 및 다운로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