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인천 맛집! 닭볶음탕이 끝내주는 효성동 정아식당!' 입니다.

인천 효성동에서만 벌써 22년 되었네요... 허허허~ 하지만 이 동네는 참... 발전을 못하고 있는 동네로 참.. 먹을 곳도 없는 그런 동네 입니다...

그래서 동네에서 뭘 사먹는 것보다 주로 어머니가 해주신 음식을 먹은 경우가 많았어요~

헌데 최근에 지인분이랑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 와... 유레카!!!

효성동에 이런 맛집이 있는지 몰랐습니다.ㅋㅋㅋ

음식점 이름은 정아식당! 저만 몰랐지... 유명한 곳이라 하더군요?ㅋㅋㅋ

닭볶음탕으로 유명한 정아식당! 그 비쥬얼은?!

효성동 2번 종점의 구석탱이(?)에 위치한 정아식당, 그 간판도 잘 보이지 않습니다... 이 부근에 제 모교가 있는데... 참 할렘가 같은 곳 입니다.. 허허허~ 하지만... 그 안에 들어가면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그 모습을 찍고 싶었지만... 민폐인 것 같아 안찍고... 음식 사진만 찍었습니다.ㅋㅋㅋ

인천맛집효성동정아식당01


자리에 앉아서 주저없이 닭볶음탕 2인분을 주문! 밑반찬은 참 단촐하게 두개 입니다. 김치와 물김치 끝. 허허허허.... 뭐지? 싶을 정도로 심플한 밑반찬.^^;;;

하지만 "아~ 배고파, 왜 이렇게 안나오...." 하는 사이에 음식이 나왔습니다.

인천맛집효성동정아식당02


뻐얼건 국물에 닭살들이 동동 떠서 나왔습니다. :D

엄청 매울 것 같지만 생각보다 맵지 않은 닭볶음탕!

인천맛집효성동정아식당03


잘 익혀서 나왔는지 닭고기가 야들야들한게 뼈를 발라먹는데도 아주 꿀맛이었습니다.ㅋㅋㅋ

인천맛집효성동정아식당04


이런 꿀맛의 닭볶음탕에 술이 빠질 수야 없겠죠?ㅎㅎㅎ 전 술을 잘못하고, 같이 식사하신 분 께서도... 차도 있고 술을 못하는지라 딱 2~3잔? 까지만 서로 나눠마시고 밥먹으면서 왁자지껄 떠들었습니다.ㅋㅋㅋ



다 먹은 다음에 아쉬운 나머지... 국물에 밥을 비벼달라고 요청! 그것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습니다..ㅎㅎㅎ 헌데... 그 사진은 차마 찍지 못했어요... 크읔... 술먹어서 정신줄을 놓았는지...ㅠㅠ

무튼 완전 꿀맛이었습니다.

인천맛집효성동정아식당05


금액은 매우 저렴! 다음에 친구들이랑 또 한번 가봐야겠어요~ 꼬막도 파네요...ㅎㅎㅎ


효성동에 먹을 곳이 없다고 생각하신 분, 아니면 효성동인데 닭볶음탕이 땡기시는 분들... 효성동 정아식당 닭볶음탕을 추천 합니다.ㅎ

그럼 이만 '인천 맛집! 닭볶음탕이 끝내주는 효성동 정아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