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이야기 해보고자 하는 것은 바로.. "레진코믹스 추천 몸에 좋은 남자!" 입니다..ㅎㅎ


제가 워낙에 웹툰을 좋아하기 때문에 폰에 모두의 웹툰은 기본으로 깔려져 있고, 레진코믹스/탑툰/코미코/카카오페이지 등이 깔려 있습니다.ㅋㅋㅋ

레진코믹스추천몸에좋은남자01


이 중에서 제일 핫한 컨텐츠가 있는 것은 레진코믹스인 것 같아요...


실제로도 네이버키워드센터를 통해서 레진코믹스의 메인 컨텐츠인 몸에좋은남자와 나인틴은 검색횟수가 약 13000건(PC기준)이 넘어가게 됩니다. 탑툰의 천박한년은 대략 1000건(PC기준)이 넘어가게 됩니다. 그만큼 레진코믹스의 컨텐츠를 더 선호한다는 것이겠죠?^^


요즘 레진코믹스의 나인틴이 업데이트가 느린 나머지 보지 못하게 되고.. 순위 또한 23위로 쭉...내려가게 되었다. 그렇지만 몸에 좋은 남자는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어 켸속 잘보고 있습니다.ㅋㅋ

레진코믹스추천몸에좋은남자02


처음에는 몸에 좋은 남자? 어떤 웹툰이지? 궁금했지만... 유료 결제를 해야하기 때문에 안봤는데... 캐시슬라이드를 통해서 쌓은 적립금을 통해 레진코믹스 유료 웹툰을 이용 할 수가 있어 봤는데...

정말 남자들이 원하는 능력이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ㅋ 정말 몸에 좋은 남자와 같은 능력을 얻게 된다면 슈퍼맨, 스파이더맨, 투명인간 등등이 부럽지 않을 것 같네요....ㅋㅋㅋ


어떤 능력인지 궁금하신가요??ㅎㅎㅎ


그렇다면... 레진코믹스의 몸에 좋은 남자의 스토리에 대해서 살짝 말씀드릴께요..ㅎㅎ


레진코믹스 몸에 좋은 남자의 줄거리는?


남자주인공은 대학교를 졸업한 뒤, 마트에서 판매사원으로 일을 하게 됩니다. 모태솔로이며, 늘 바보처럼 당하고만 삽니다.. 그러다 대학동창 중 퀸카로 부터 연락이 와서 만났는데......


레진코믹스추천몸에좋은남자03


다단계 물품을 팔기 위해 접근을 했던 것 입니다.. 헌데 남자주인공은 호구 중 호구 임으로... 그 동창으로부터 제품을 사게 됐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쓰던 중.... 기기 이상으로 충격을 먹게 됩니다!


헌데.. 그 이후부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남자 주인공을 터치를 하게 되면 황활한 기분에 빠지게 됩니다. 이게 몸에서 나오는 침과 같은 액체 일 경우 더욱 황홀함에 빠지게 됩니다.


이로 인해 남자 주인공은 몸에 좋은 남자로 거듭나게 되는 것 입니다.


이런 컨텐츠를 생각한 작가님은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맨 처음부터 안봤으면 모르지만 한번 본 이상... 끝까지 봐야 하실겁니다.^^;;;



그럼 구름군단이 레진코믹스의 몸에 좋은 남자를 추천하는 이유는...?


1. 야합니다! 아주 야합니다!ㅋ

2. 주인공의 능력이 부러워서 보게 됩니다.

3. 작가님이 라인(?)을 참 잘 그립니다.

4. 스토리가 탄탄하거나 잘 짜여졌다! 라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 남자주인공이 갖은 능력을 통해 앞으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참 궁금해지므로 계속 보게 됩니다. 으흐흐


하지만 조심해야 할 점은... 캐시슬라이드에서 쌓인 적립금을 통해서 이용권을 구하지 않고 현질을 하게 될 경우.. 차츰차츰 쌓여서 큰 돈이 나갈 수가 있다는 것 입니다.^^;;;


한번보고 나면 끊기가 어렵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현질을 할 가능성이 있으니 부디 잘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레진코믹스 추천 몸에 좋은 남자!"에 대한 이야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