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에 해당되는 글 4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다운로드 정식버전 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가 다시 나오면서 스타의 열기가 다시 올라간 것 같습니다.


최근 오래간만에 피씨방을 갔다왔는데, 스타를 즐기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ㅎㅎㅎ 저도 그래서 간만에 스타를 하고 왔습니다.


헌데 그 감흥이 집에 와서도 이어지더라고요?ㅋㅋ 그걸 이기지 못하고 스타크래프트 를 어둠의 루트(?) 찾기 시작했습니다.


헌데 요즘은 많이 편해졌더군요.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를 이용하면 손쉽게 설치하고 스타크래프트 를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링크 는 아래 있으니 참고하세요.^^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신 다음에 아래와 같이 설치를 하시면 스타크래프트 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다음에 실행을 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다음버튼을 누르면 경로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바탕화면 로 설정되어 있는데 그대로 하시면 바탕화면에 스타크래프트 폴더가 생기게 될 겁니다.^^



그리고 설치 버튼을 누르게 되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쭉쭉쭉~ 설치 진행되는 사항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한 3~ 5분정도? 그거보다 짧으실 수도 있어요~ 그정도만 지나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바탕화면 보시면 스타크래프트 폴더가 보이실꺼구요~




폴더 안에 들어가보면 익숙한 화면을 보실 수가 있을겁니다.^^


이제 스타크래프트 를 실행시키고,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스타크래프트 가즈아!!!!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 참고하세요~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링크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zip


바이러스나 광고프로그램 절대 아닙니다~ 만약 가능하신 분은 다운로드 받으시고, 맞다고 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