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6'에 해당되는 글 1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으로 노래찾기 2가지 방법 에 대해 얘기해볼께요.

길을 지나다보면 노래가 나오죠? 무심결에 들었던 노래가 머릿속에 멤돌게 되고, 결국엔 무슨 노래인지 궁금하게 됩니다.

하지만 노래 제목 과 가사는 모르겠고 미치고 팔짝 뛸 때 있죠??

이럴때 음으로 노래찾기 가 절실해 집니다.

다행히 우리나라는 IT 강국! 스마트폰 보급율 1위!! 그래서 필요한 서비스 는 거의 다 나왔다고 보면 됩니다.

음으로 노래찾기 두가지 방법!

음으로 노래찾기 1. 네이버앱 이용하기

우리나라에서 구글을 밀어내고 검색사이트 1위 를 차지하고 있는 네이버! 네이버 앱을 이용하면 어떤 음악인지 바로 알 수 있게 됩니다.


네이버 앱을 켜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앱을 켜시면 검색창 옆에 음표가 보이시죠? 그걸 눌러보세요.


그럼 음악검색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만약 위처럼 "음악을 찾지 못했어요." 라고 메세지가 뜨면 점 세개 있는 부분에 음표로 아이콘이 바뀝니다. 그걸 다시 한번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허밍이나 음으로 노래찾기 하거나 음악이 나오는 스피커에 가까이 스마트폰 을 갖다대면 어떤 음악인지 나오게 됩니다.

2. 음으로 노래찾기 - 사운드하운드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사운드하운드 를 검색하면 어플이 뜹니다. 그걸 설치해주세요.


그리고 사운드하운드 를 실행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겁니다.


가운데 사운드하운드 아이콘을 누르고 음으로 노래찾기 하거나 음악이 나오는 곳을 향해 스마트폰을 놔두면 음악을 검색해줍니다.

이제 음으로 노래찾기 잘 아시겠죠^^?? 생각보다 음으로 노래찾기 는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정보는 혹시 필요할까봐 링크 걸어둡니다.


그럼 이만 음으로 노래찾기 2가지 방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