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0'에 해당되는 글 1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픈로드 다운 초간단 방법!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오픈로드 에 각종 예능과 드라마, 영화 등이 있어서 실시간으로 보시기 참 좋죠?? 하지만.. 오픈로드 버퍼링 때문에 불편해 하시는 분들이 한두분 아니실 겁니다.

그렇다보니 오픈로드 다운 을 알아보는 분들이 계셔서 제가 하는 방법을 공유 합니다.

오픈로드 다운 초간단 방법!

오픈로드 다운 방법을 검색하다보면 크롬 브라우저 내의 확장프로그램 중 flash video downloader 를 추천해주는 분들이 있습니다.


물론 이 확장프로그램을 통해 오픈로드 다운 을 할 수가 있지만 초간단 방법까진 아닙니다.^^;;; 게다가 간혹 오픈로드 영상이 리스트에 뜨지 않아 다운을 받지 못 할 때가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려 하는 오픈로드 다운 초간단 방법은 사이트를 통해서 받기 때문에 별도의 설치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픈로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 링크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픈로드 다운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이런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서 오픈로드 뿐만 아니고 유튜브나 페이스북, 비메오, 사운드 클라우드, 트위터 등등에 올라온 동영상을 다운 받을 수가 있습니다. 자, 여기에 보시면 "Enter the url of the video you want to download" 라고 써져 있는 곳에 영상 주소를 넣고 다운로드 를 눌러주세요~



여기서 밑에 빨간 박스쳐진 부분에 Download Now 라고 나와있는 링크를 누르게 되면 오픈로드 다운 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누구나 다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 입니다.^^ 혹시 다른 정보가 필요하실 것 같아 아래 링크 준비해뒀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만 오픈로드 다운 초간단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