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6'에 해당되는 글 1건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진화스토리 리세마라 등급표 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슈퍼진화스토리 는 출시 전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15,000명에 육박함에 따라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슈피진화스토리 는 독특한 스케치 스타일의 실루엣 2D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디펜스게임 입니다.

실루엣 2D 그래픽 이라 하지만 진화와 육성을 통해 외형 변화가 이뤄지게 되는데 의외로 화려함을 느낄 수 있어 플레이 하는 유저들의 눈을 앗아가게 됩니다.


슈퍼진화스토리 는 다른 게임과 다르게 유전자변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를 거치게 되면 자신만의 몬스터 를 육성 시킬 수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유니크한 무언가를 원하는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 또한 처음 슈퍼진화스토리 리세마라 를 통해 좋은 몬스터를 얻어야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먼저 슈퍼진화스토리 리세마라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퍼진화스토리 리세마라 방법!

슈퍼진화스토리 리세마라 를 진행하기 위해서 레벨을 20까지 끌어올려야 합니다.


레벨을 끌어올리는 방법은 1챕터만 레벨 20 될 때까지 계속 굴리는 겁니다.^^;;(노가다.ㅎㅎ)



레벨 20까지 찍으셨다면 위처럼 룰렛을 고기 200개당 한번씩 돌릴 수가 있습니다. 룰렛을 돌려서 보상을 받고, 밑에 레벨보상 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뽑기를 할 수가 있는데, 이 수정을 통해서 고급소환 > 재료소환 을 하게 되면 뽑기 10번 가능합니다. 이렇게 진행한 다음에 원하는 몬스터를 구하지 못했다면 왼쪽상단에 지구본 모양을 누른 다음에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하거나 계정을 삭제 한 다음에 다시 진행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지금 뽑은 슈퍼진화스토리 리세마라 로 뽑은 몬스터가 좋은지 나쁜지 모르시죠? 그래서 아래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를 올려놨습니다.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용족 시작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용족 끝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좀비 시작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좀비 끝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정령 시작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정령 끝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인형 시작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인형 끝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신생 시작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신생 끝


이렇게 슈퍼진화스토리 리세마라 와 등급표 에 대한 포스팅이 끝이 났습니다. 게임을 하시면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 공유 합니다.^^


아래 링크는 게임하면서 도움이 될 것 같아 링크걸어둡니다.^^



그럼 이만 슈퍼진화스토리 리세마라 등급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