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에 해당되는 글 8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할 포스팅은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 입니다. 컴터로 온라인게임을 하다보면 게임이 끊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컴터 사양이 좋지 않으면 끊기는 경우가 있지만... 핑이 좋지 않아서 그럴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 를 받아서 사용하시면 문제가 해결 됩니다.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 1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 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zip


위에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 받은 다음에 압축을 풀면 32비트, 64비트 두개로 나눠져 있으니 맞는 걸 설치하시면 됩니다.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 2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 받는 것은 끝났으니 이제 사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패스트핑 리버스 를 실행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On 버튼 을 눌러주세요~ 이 상태는 컴터를 껐다 켜도 유지가 됩니다. 그리고 위에 게임전용 으로 되어져 있기 때문에 게임 할 적에만 빠르고 웹서핑 할 적에는 느리게 되니 이점 참고하세요~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 3


그리고 밑에 있는 옵션은 웹 + 게임을 누르게 되면 양쪽 밸런스를 맞추면서 게임의 반응속도를 끌어 올리는 기능 입니다.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 4


마지막 옵션 설명 입니다. aero 기능은 윈도우의 기본적으로 탑재된 기능으로 성능을 끌어올려주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 입니다.


패스트핑 리버스 제작자 블로그 가기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면 제작자 블로그 링크를 위에 올려놨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만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