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1'에 해당되는 글 1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그와 비슷한 포트나이트 모바일 다들 아시죠? 배그와는 또다른 재미가 있어서 포트나이트 모바일 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 포트나이트 모바일 을 하기 위해서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집중적으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네이버에서 포트나이트 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웹사이트 에서 3번째 게시물이 눈에 들어오실겁니다.




들어가게 되면 에픽게임즈 인 포트나이트 에 대한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지금 무료 플레이 하기 를 누르게 되면 포트나이트 를 할 디바이스를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여기서 선택을 하게 되면 회원가입 창이 나오게 됩니다.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전에 회원 가입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를 해두신 분들은 포트나이트 사이트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가 됩니다.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간단하죠?^^ 누구나 쉽게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만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