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할 얘기는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에 대한 것 입니다.


로지텍 G100S 마우스 많이들 사용하시죠? 일반적으로 게임을 즐길 적에 가장 좋은 마우스를 선택하라고 하면 로지텍 마우스 입니다. 그 중 로지텍 G100S 는 가성비가 뛰어난 마우스로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마우스 중 하나 입니다.^^


그냥 일반적으로 로지텍 G100S 를 사용한다면 굳이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아서 dpi까지 건들지 않아도 되지만... FPS 게임인 스페셜포스나 배틀그라운드 를 즐기기 위해서는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를 받아서 dpi 까지 맞춰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고, 제일 하단에는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링크를 올려두니 다운받아가시면 됩니다.^^


-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방법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로지텍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로지텍 사이트 접속하고, 왼쪽 상단에 작대기 3개 있는 아이콘이 보이실겁니다.



그걸 누르면 각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 검색창에 G100S 를 눌러주세요~



검색결과에 로지텍 G100S 가 나온 걸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첫번째 G100S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를 누르게 되면 로지텍 G100S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이 페이지 안에서 지원을 누르면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이동된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조금만 내려보면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아이콘이 나옵니다. 이 아이콘을 누르면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딱 들어가게 되면 오른쪽 중앙 쯤에 있는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가 됩니다.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 있습니다.


http://support.logitech.com/ko_kr/product/g100s-optical-gaming-mouse/downloads


 그럼 이만 로지텍 G100S 드라이버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