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엇이든 가장 쉽게 터득하는 방법은 일상 중 하나로 반복적으로 하면 자연스럽게 터득 할 수가 있다.


중국어 마스터도 마찬가지다. 많은 직장인들이 신년초에 헬스 등록을 하듯 중국어 학원에 등록을 하곤 한다. 중국어 학원을 다니게 되면 본인과 비슷한 레벨의 학원 수강생들과 같이 공부하기 때문에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가 있고, 직접 선생님과 얼굴보고 공부하기 때문에 훨씬 생동감이 느껴져 좋다.


그렇지만 직장인들은 업무에 찌들고, 야근과 회식으로 인해서 중국어 학원을 갈 시간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러다보니 어느 한순간 포기하게 되고, 중국어 학원에 학원비를 기부하는 일들이 수두룩 하다.


이게 뭔 낭패인가~ 돈은 돈대로 나가, 배운 건 하나도 없어... ㅇ ㅓ휴...


그러다보니 중국어를 배운다고 하면 전화중국어 추천을 많이 한다고 한다.


직장 생활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대에 전화중국어로 중국어를 배울 수가 있다. 이게 얼마나 좋은가~ 전화를 통해서 중국어를 배우는 전화 중국어.


그 중에 "명가차이니즈"를 추천한다.


문정아 중국어를 비롯해서 수많은 전화중국어가 있지만 "명가차이니즈"를 추천하는 3가지 이유가 있다.


1. 중국 현지에서 가장 큰 교육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2. 가장 오래된 업체인만큼 중국어 마스터의 노하우를 갖고 있다.

3. 타 전화중국어 강사들과는 다르다.


명가차이니즈 강사들은 어떻게 다를까??


명가차이니즈전화중국어추천01


1. 명가차이니즈 강사들은 8~ 10명의 팀을 꾸려서 팀별 학습을 한다.

- 강사들은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학습자료를 공유하며 수업을 진행한다.

- 어법에 대한 강의를 해줘서 노하우를 공유해준다.

- 중국어 관련 시험(HSK, TSC, BCT, C.TEST, 임용고시 등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

- 학생의 학습도를 최대한 끌어올린 강사를 매년 평가해서 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명가차이니즈전화중국어추천02


2. 처음 입사한 강사들은 3개월 간의 실습기간을 거치게 된다.

중국어를 할 수 있다고 해서 정식 전화중국어 강사가 되는 것은 아니다. 학생들의 질 높은 중국어 수업을 위해서 명가차이니즈의 전화중국어 강사들은 장기간 집체교육과 베타테스터들에게 수업을 하게 되는데 이때 수업의 만족도가 높은 강사들만 정식 전화중국어 강사가 된다.


명가차이니즈전화중국어추천03


3. 전화중국어 강사라해서 재택근무를 시키진 않는다.

명가차이니즈가 마련한 교육센터로 전화중국어 강사가 출근해서 전화중국어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이를 통해 교육 및 평가, 관리가 용이하게 되고, 강사들 사이에서 선의의 경쟁을 하게 되어 학생들에게는 질 좋은 강의를 하게 되고, 명가차이니즈의 명성이 올라가게 된다.


미래가 불투명하고, 불안하기만 한 직장인들. 어떻게 든 스펙 하나를 더 만들어 남들보다 한발 앞서나가려하는 직장인들. 하지만 각종 피치 못 할 사정으로 인해 중국어 학원을 못 다니는 직장인들... 그들에게 있어서 전화중국어는 새로운 디딤돌이 될 수가 있을 것이다.


- 무료레벨테스트/샘플신청 [클릭]


그럼 이만 "명가차이니즈 전화중국어 추천하는 이유 3가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