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토요일에는 오래간만에 인사동을 나갔다 왔답니다.ㅎㅎㅎ 인사동은 혼자서 무진장 많이 나갔던 곳이예요~ 워낙에 걷는 걸 좋아해서 인사동 -> 삼천동 -> 청계천 코스로 많이 다녔어요~ㅎㅎㅎ


하지만 그 뒤로.. 영등포/안양/인천/대학로 등등을 다니면서 인사동과는 거리가 멀어졌었죠.ㅋㅋㅋ 그렇게 1여년을 인사동을 안나가다가 오늘 나갔다왔답니당.ㅎㅎㅎ


인사동과 삼청동 밑.. 그 주변 지리는 모두 알고 있지만 "문제는 무엇을 먹느냐?" 였습니다. 소셜커머스를 알아봤지만... 후기를 보니 역시나... 불만글이 눈에 보이고, 일반 음식점들 음식들은 잘나온다하는데 2인 기준으로 3만원이 기본이니..ㅡㅡ 어떻게든 가성비(가격대성능.ㅋㅋㅋ) 좋은 음식점을 찾고자 정말 인사동 가기 전날에 3~ 4시간동안 폭풍 검색을 한 뒤에 알아낸 정말 최고의 한정식 맛집이었답니다.


레알.. 밥먹을 적에.. "우와~", "진짜 맛있다." 만 얘기하면서 밥먹었답니다.ㅋㅋㅋ


제가 이렇게 극찬하는 한정식 맛집은 바로... "음식이야기 밥" 입니다.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01


위치는 의외로 쉽습니다. 안국역 6번 출구에서 인사동 들어가 전 왼쪽에 조그만 골목이 보이게 됩니다. 그 골목 안으로 쭈욱 들어가면 "음식이야기 밥"이 나옵니다.ㅎ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02


한정식 맛집 "음식이야기 밥" 간판 입니다. 골목에서 왼쪽에 있는 집인데 간판이 바로 보여서 찾기 어렵지 않으실꺼예요..^^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03


"음식이야기 밥" 가게 앞에 있는 입간판에는 오늘의 서비스 메뉴가 나와있어요~ 계란찜.. 맛있었지만 메인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남겼습니다.:P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04


저희가 시킨 메뉴는 아니지만... 독특하길래 찍어봤습니다.ㅎㅎ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05


테이블에 앉으니 종업원이 와서 단촐하게 메뉴 3개를 권해줬습니다. 권해준 한정식은.. 한돈김치찌개/영양비지/한우김치찌개(맞나?)! 저희는 이 중에서 한돈김치찌개와 영양비지찌개를 주문했습니다.ㅋ


한정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식사의 중심은 "밥" 입니다. 밥이 맛있어야지 반찬을 먹을 때도 더 맛이 납니다. 가게 이름이 "음식이야기 밥"이 라서 그런지 정말 밥 맛이 기가 막힙니다.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06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07


서비스메뉴로 나온 계란찜~~ㅎㅎㅎ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08


한정식 메인메뉴 중 하나인 비지찌개 입니다.ㅎ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09


이것은 두번째 메인메뉴인 한돈 김치찌개, 지금와서 생각해보니깐 김치찌개 안에 돼지고기가 1개인가? 그거 밖에 없었는데.. 밥이 너무 맛있어서 무시할 정도였네요~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10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11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12


반찬나올 적에 같이 나온 조기, 완전 토실토실한게 살이 꽉! 차있었습니다. 어떤 곳 가면 삐쩍마른 조기줘서 발라먹지도 않고 놔둔 경우가 있는데.. 조기 2마리를 완전 초토화!!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13


완전 맛있지 않은 이상... 두그릇 먹지 않는데~ 오늘은 오래간만에 두그릇을 먹었습니다. 은근히 까다로운 입맛에 너무도 딱! 맞았던 인사동 한정식 맛집 "음식이야기 밥" 강추 합니다!


인사동한정식맛집음식이야기밥14


가격은 2인분에 18000원 나왔습니다.ㅎ 아주 적당한 가격이라고 전 생각합니다.ㅋ


그럼 이만 "3시간동안 검색해서 알아낸 인사동 한정식 맛집 "음식이야기 밥""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