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G2 케이스 추천! 슬림한 몸매를 뽑내게 해주는 TPU 케이스!' 입니다.

작년 출근하던 도중 실수로 폰을 떨군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다이어리형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덮개가 열린 상태에서 추락... 액정이 와장창... G2는 액정이 깨지면 터치가 안되더군요...ㅠㅠ 그날 생돈 8만원을 날렸습니다...

피 같은 내 돈...ㅠㅠ

그리고 그날 당장 범퍼케이스를 주문했습니다.^^;;;(액정깨져서 1년만에 G2 케이스 바꾸다!)

G2케이스추천PUT케이스01


범퍼케이스가 G2의 몸매를 살려주지 못했지만 액정 깨질 일이 없기 때문에 그래도 콜! 하면서 1년동안 잘 쓰고 있었습니다.ㅎ

헌데 올해 아이폰6에 껴진 슬림한 젤리케이스를 보고, 혼이 나갔습니다..@_@

예전 젤리케이스는 정말 볼품없었는데... 아이폰6에 껴져 있는 슬림한 젤리케이스는 정말... 갖고 싶더군요...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G2에 맞는 것이 분명히 있을 것이 라는 신념하나로!ㅋㅋㅋ

찾아보니 젤리케이스라는 명칭보단 TPU 케이스로 통하고 있더군요..ㅎㅎㅎ 폴리우레탄이지만 조금 딱딱한 제질의 실리콘 케이스! TPU 케이스라는 것을 알았으니.. 이제 최저가를 검색해봐야겠죠?

초집중을 해서 최저가 검색을 했습니다. 100원이라도.. 아니 10원이라도 더 싼 것이 있을까?!!

G2케이스추천PUT케이스02


지식쇼핑을 통해 최저가 제품 발견!!! 싸구려틱하지 않을까? 망설였지만 그래도 일단 싸니깐 지르자!!! 해서 지른 아이루 TPU 케이스!!

2500원도 저렴한데 할인까지 해서 1,800원! 배송비를 합치면 4,300원 와!! 개싸다.ㅋㅋㅋㅋ

지르고 TPU케이스가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ㅋㅋ

배송받고나서 풀어해치고 바로 장착!!!

G2케이스추천PUT케이스03


"그동안 G2를 보호해줬던 범퍼케이스여 빠염...ㅠ_ㅠ
넌 정말 생김새 만큼이나 G2를 곱게 잘 보호해줬다~:D 이제 그만 쉬렴...."

"이제 난... TPU 케이스를 G2에 장착을 시키련다."

G2케이스추천PUT케이스04


G2 케이스 두께 25% 감소하였습니다.



G2에 TPU 케이스를 씌운 모습입니다.:D 현재 레이븐에 폭 빠져서... 레이블 플레이 하는 것을 같이 찍어부렀습니다.ㅋㅋㅋ 뒷판에는 장그래를 붙여놓고.. 으흐흐...


G2케이스추천PUT케이스05


이전 범퍼케이스는 정말 보호기능 때문에 슬림효과를 버리면서까지 장착을 했지만... TPU 케이스가 있는 이상... 인제 투박한 범퍼케이스와는 이별을 고해야겠습니다.ㅎㅎㅎㅎ

G2 카메라 기능도 마음에 들고 제가 지금까지 썼던 폰 중에서 제일 만족스럽게 쓰고 있는 폰이라.. 나름 애지중지하게 쓰고 있는데... 슬림한 범퍼케이스로 바꾸고 나니... 더욱 사랑스러워졌습니다.ㅋㅋㅋ

이제 곧 G4가 출시한다는데... 어떻게 출시가 될지 궁금한데... 잘 나온다면... G2 녀석이 수명을 다하는 시점에... G4로 넘어가고 싶네요.ㅎㅎㅎ 그럼 이만 'G2 케이스 추천! 슬림한 몸매를 뽑내게 해주는 TPU 케이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