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평일 드라마들 대진표를 보면 SBS와 MBC, tvN 이렇게 총 삼파전 체제이다. 공중파 채널 중 KBS2의 대위기이다.


월화드라마인 무림학교는 바닥을 기어다니고, 장사의 신은 그나마 시청률 11%가 나오고 있고, 주말드라마로 잘 유지하고 있지만 50%대를 노리던 전성기 시절에 비하면 매우 미약한 수준이다.


헌데 이번 KBS2에 편성된 태양의 후예가 현재 판을 뒤집고, 새로운 판을 짜지 않을까 싶다.


일단 캐스팅부터가 엄청나다. 캐스팅된 배우들이 태양의 후예 등장인물로 어떻게 나오는지 살펴 봐보자~


태양의후예등장인물01ⓒ KBS2 태양의 후예 등장인물 유시진


군대 전역 후, 복귀한 송중기(유시진)


운동도 잘하고 공부도 잘하는 엄친아! 하지만 그가 선택한 길은 육사였다. 힘든 훈련과 군생활을 견뎌서 시진은 태백부대 소속 모우루중대 중대장이 되었다. 시진은 육군 원사로 명예 전역을 한 아버지처럼, 그가 걸었던 길을 존경하고 따르는 것이 아버지 인생에 가장 빛나는 훈장임을 알기에 본인이 선택한 길을 묵묵히 걸어간다.


하지만 그 앞에 별안간 나타난 까칠발랄한 의사 강모연(송혜교)가 나타나면서 그의 마음을 흔들게 된다.


태양의후예등장인물02ⓒ KBS2 태양의 후예 등장인물 강모연



간만에 얼굴 비춘 여신! 송혜교(강모연)


수재도 이런 수재가 없다. 대학에 들어가면 미팅도 하고, 남자친구도 사귀고 하지만 모연은 이런 달콤한 추억 하나 없이 의대생으로 6년을 마쳤다. 그리고 모든 과에서 탐을 냈지만 흉부외과 레지던트로 지원하게 되었고 단 한번의 유급도 없이 29살에 전문의가 되었다.


이렇게 순탄하게 의사의 길을 걷게 될 줄 알았던 모연... 하지만 예측하지 못한 일이 눈앞에 벌어지게 되었고 이때 시진을 만나게 된다.


시진과 모연.. 과연 어떻게 이어지게 될까?


태양의후예등장인물03ⓒ KBS2 태양의 후예 등장인물 서대영


오래간만에 얼굴 비추는 진구(서대영)


태백부대 소속 모우루중대 부중대장(알파팀 부팀장)! 돌잡이때 있지도 않은 군번줄을 잡았을 것 같은 남자. 대영은 원래 유도복에 태극 마크를 붙이는게 꿈이었던 유도꿈나무였다. 하지만 준결승전을 앞두고 져주라는 코치의 명을 어긴 뒤, 선배들에게 구타를 당하면서 학교와 유도를 그만두게 된다. 그리고 골목을 거닐며 깡패들과 어울렸지만 돌아오는 것은 후회스러움 뿐...


검정고시를 준비해서 합격 한 뒤, 바로 군대로 자원입대를 해... 여러 훈련을 거쳐 지금의 태백부대 부중대장이 되었다. 서대영은 태양의 후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내심 기대가 된다.


태양의후예등장인물04ⓒ KBS2 태양의 후예 등장인물 김지원


태백부대 파병 군의관 윤명주(김지원)


태백부대 파병 군의관이지만 알고보면 쓰리스타인 특전사령관의 무남독녀 외동딸이다. 군의관으로 부임하던 날 대영을 만나게 된다. 이때 대영에게 한 눈에 반했다. 그렇지만 대영보다 높은 계급 그리고 장군의 딸이기 때문에 그리 순탄할리가 없다.


장군의 딸이고, 특전사령관이 시진을 사윗감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대영은 지원을 피하게 되면서 지원은 사랑앓이를 하게 된다... 과연 이 둘을 이어주는 계기는 무엇이 될까?


태양의후예등장인물05ⓒ KBS2 태양의 후예 등장인물 윤중장


특전사 사령부 사령관 윤중장(강신일)


윤중장의 집안은 대대로 장군을 배출한 엘리트 군인 집안이다. 이런 집안에서 대를 이을 아들이 태어났어야 하지만 명주가 태어나고 더 이상의 자녀는 없었다... 그렇다보니 딸의 남편으로 군인가문의 명맥을 잇고 싶어 엘리트인 시진을 눈독 들이고 있지만... 딸 명주의 눈에 들어오는 남자는 대영...


하지만 부사관은 끝까지 가봐야 원사가 끝이기에 윤중장의 눈에 들어올리가 없다... 윤중장은 결국에 두 사람을 허락하겠지만 어떠한 계기가 이 둘을 허락하게 되는 것 일까?



오늘 (24일)이면 태양의 후예가 시작이 된다. 아직까지 이렇다 할 내용이 공개가 되지 않았다. 등장인물들에 대한 소개를 봐도 수박 겉핧기식이다.  이게 더욱 시청자들을 궁금지게 한다. 수목 드라마는 안본지 오래인데... 태양의 후예로 다시 수목드라마를 봐야겠다.ㅎㅎㅎ


이제 태양의 후예를 보면서 연재 포스팅을 이어야겠다.ㅎㅎㅎ 그럼 이만 "KBS2 태양의 후예 등장인물은 누구일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다.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KBS에 있으며

문제가 될 적에는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흥미로왔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