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스마트폰을 G2로 바꾼 다음부터 OS 업데이트에 대해서 크게 관심을 안갖었어요~^^;;;; G2를 쓰면서 만족하고 있었기 때문에 업데이트에 대한 생각이 없었어요~


그래서 킷캣 업데이트도 늦게 했습니다..^^ㅎㅎㅎ


헌데 이래저래 자료를 보다가 보니 G3에 이어서 G2도 롤리팝으로 업데이트를 해준다고 발표를 했다고 하네요.. 에헤야 디야~~♬


하지만 LG G2 롤리팝을 올리게 되면 뭐가 좋아지게 되는 것 일까요??


1. 롤리팝 업데이트 후, 배터리 절약 된다?!


lgg2롤리팝업데이트달라진점업데이트일정01


G2를 롤리팝으로 업데이트를 하게 되면 배터리 절약을 할 수가 있게 됩니다. AP 작동 속도를 낮춰주고 화면이 꺼졌을 적에는 데이터를 주고 받지 않게 막아줌으로 인해 배터리 용량을 더 오래 쓸 수 있게 해줍니다. 또, 배터리 용량이 일정 수준 아래로 떨어지게 되면 자동으로 작동을 할 수 있고, 직접 기능을 켤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배터리 이용시간이 최대 90분까지 늘릴 수 있다고 구글은 얘기를 했다고 하네요.ㅎㅎ


카톡 때문에 급속도로 배터리가 녹아내리는데.. 이로 인해 조금은 나아지까 기대가 되네요~


2. 롤리팝 업데이트 후, 알림확인이 편해진다.


lgg2롤리팝업데이트달라진점업데이트일정02


아이폰은 폰 대기 화면에 알림이 떠서 바로 알림을 확인하고 삭제도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안드로이드는 대기화면에서 알림을 삭제하는 것이 아닌 노티피케이션에서 삭제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만 쓰다보니 불편한 것은 몰랐지만, 막상 아이폰을 보면 부러운 기능 중 하나였어요~


헌데! 롤리팝 업데이트하면 G2에서도 가능하게 됩니다~ 에헤헤헷~


3. 롤리팝 업데이트 후, 디자인이 간결(매터리얼)해진다.


lgg2롤리팝업데이트달라진점업데이트일정03


안드로이드가 점점 발전하면서 아이폰처럼 미적인 요소가 커지고 있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워요~ 헌데 이번에 롤리팝 업데이트를 하게 되면 매터리얼 디자인이라 하여 밝고 풍부한 색상을 아낌없이 쓰여지고, 음영을 넣어 보다 간결해진 디자인을 맛보게 될 수가 있습니다.^^ 아주 기대가 됩니다.+ㅁ+!


4. 롤리팝 업데이트 후, 멀티태스킹이 더 좋아진다.


lgg2롤리팝업데이트달라진점업데이트일정04

현재 G2에 깔려져 있는 킷캣의 경우, 메뉴버튼을 꾸욱 누르게 되면 지금까지 실행되었던 앱들이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롤리팝 업데이트 후에는 모바일 크롬브라우저처럼 카드형식으로 나오게 됩니다. 상당히 멋스러워지게 됩니다..ㅎㅎ


5. 롤리팝 업데이트 후, OK 구글로 폰을 깨울 수 있다.

킷캣에서도 OK 구글로 폰을 깨울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현재 화면을 활성화시키지 않고도 기능을 사용 할 수가 있다는 것 입니다.ㅎ


나머지 기능으로는 장비공유와 빠른 설정, 더 많아진 기본지원 언어, 쉬워진 장치관리, 접근성 향상, 안드로이드 TV, 미디어 등등이 있습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LG G2, G3 유저들에게 다가올 롤리팝 일정은 어떻게 될까요?


LG전자에서 발표한 것으로는 롤리팝은 G3는 12월에 이루어질 예정이며, G2는 2015년 초에 이뤄질 예정이라고 했습니다.ㅎ


내년 초라면 4~ 5개월 안에는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롤리팝 소개 동영상로 "LG G2 롤리팝 업데이트 예정?! 달라진 점과 업데이트 일정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