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술... 좋아하시나요? 저도 가끔 퇴근하는 길에 편의점에서 캔맥 하나 사갖고 집에서 홀짝홀짝 마시는 것을 즐기는데... 이런 걸 혼술이라고 합니다.ㅎ


1인 가구가 늘어나고 둘이 즐기는 것보다 혼자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다보니 혼밥, 혼술 등등 신조어가 생겨나게 됐습니다.


이런 트렌드를 콘텐츠 트렌드 리더 tvN이 그냥 지나치지지 않고 월화드라마로 제작해서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가 탄생하게 됐습니다.ㅎㅎ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는 혼술을 즐기는 이유는 각각 다르지만 혼술 라이프를 즐기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에 대해 그린 청춘을 위한, 청춘에 의한 드라마 입니다.ㅎㅎ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ㅎ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의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는 어떻게 될까??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의 등장인물들은 크게 두 분류로 나뉘게 됩니다. 노량진 공무원 학원 "고시패스" 강사들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등장인물 - 진정석 / 한국사 강사

tvN월화드라마혼술남녀등장인물인물관계도01

학벌과 외모이 뛰어나고 강의실력까지 잘 받쳐주는 스타강사! 그렇지만 조물주는 그에게 인성 따윈 주지 않았다... 그래서 붙여진 별명은 고퀄리티 쓰레기 줄여서 "고쓰"


진정석은 혼술을 좋아하는데.. 이는 오로지 본인만을 위한 힐링타임으로 그 누구에게도 침범당하기 싫어한다.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등장인물 - 박하나 / 국어 강사

tvN월화드라마혼술남녀등장인물인물관계도02

공시족들이 득실대는 노량진에 갓 입성한 초짜 국어강사! 초짜이다보니 모르는 것이 투성이... 퇴근하고 나서 반지하 자취방에서 캔맥주와 과자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낙이다.


※ 진정석과 박하나, 그리고 공시생 중 공명과 삼각관계를 이룬다.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등장인물 - 황진이 / 영어 강사

tvN월화드라마혼술남녀등장인물인물관계도03

섹시한 외모로 공시생들의 마음을 휘잡은 황진이. 사귀고 있는 남친과 결혼을 꿈꾸며, 매월 임신프로젝트를 세우지만... 번번히 실패를 맛보게 된다. 그 스트레스를 폭풍음주와 오열로 푸는 것 같은 노량진 푼수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등장인물 - 민진웅 / 행정학 강사

tvN월화드라마혼술남녀등장인물인물관계도04

실적이 좋지 않아 원장에게 1일 1갈굼을 당하는 요주의 인물... 그래도 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싶어 성대모사를 연구를 하지만 영 소질이 없는지... 학생들이 싫어한다.


영어 강사인 황진이의 화풀이 대상이다. 혼술남녀 인물관계도에서 이 둘은 화풀이 대상, 술사달라고 조르는 것을 보면 살짝 썸은 있지 않을까? 싶다.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등장인물 - 김원해 / 원장

tvN월화드라마혼술남녀등장인물인물관계도05

실적이 좋지 않은 민진웅에게는 1일 1갈굼을 하면서 갑질을 하지만... 실적이 좋은 진정석 앞에서는 그저 슈퍼 을이 되는 고시패스의 원장.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등장인물 - 공명 / 9급 공시생

tvN월화드라마혼술남녀등장인물인물관계도06

얘는 공부하러 들어온 건지 열애하러 들어온건지... 종 잡을 수 없는 캐릭터. 선 연애 후 합격의 신화를 보여주겠다며 노량진에 갓 입성한 하나쌤에게 열열히 구애활동을 펼친다. (개인적으로 장담하는데 이런 애들 못 붙음)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등장인물 - 기범 / 9급 공시생

tvN월화드라마혼술남녀등장인물인물관계도07

고시원에서 화장실 딸린 방을 쓰며 깔별로 추리닝을 구매하는 노량진 패리스 힐튼이라 불리는 기범! "공무원 시험은 마라톤이다." 라고 생각하며 3년째 공시생인 기범.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등장인물 - 동영 / 9급 공시생

tvN월화드라마혼술남녀등장인물인물관계도08

왠지 "아프니깐 청춘이다." 를 대변하는 캐릭터. 어려운 집안 형편 탓에 알바를 하면서 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다. 만약 드라마에서 학생들이 공무원에 합격되는 장면이 나온다면... 이 친구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크다..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등장인물 - 채연 / 9급 공시생

tvN월화드라마혼술남녀등장인물인물관계도09

명문대 문과를 졸업했으나 불안정하고 높은 취업의 문턱을 넘는 것을 포기하고, 문턱은 높지만 안정적인 공무원에 도전하는 캐릭터. 외모가 출중해 노량진에 입성 후 많은 대쉬를 받지만... "공부나 해" 라며 철벽을 친다.


헌데... 기범이 하고는 티격태격하면서 핑크빛 기류가 흐르게 된다.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인물관계도는???


등장인물이 많지 않아, 인물관계도가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중간에 황진이가 진정석을 좋아해서 진흙탕 싸움이 될 줄 알았는데... 그리 막장은 아닌듯 합니다.ㅎ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는 월,화 밤 11시에 시작되니 구르미 그린 달빛이 끝난 뒤 또 드라마가 보고 싶다면 혼술남녀 어떨까요?ㅎ


그럼 이만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는?"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