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연말이 연말인지라... 친구들 모임이 많은 한달이 었습니다..ㅎㅎㅎ 저번주 금요일에 친구들의 부름을 받아(?) 오래간만에 찾게 된 구로디지털단지(구디)!


친구들과 모이면 항상 가는 곳이 있는데... 춘자살롱, 일미양꼬치, 치르치르 등등이 있는데... 이날은 1차로 옛날마차를 가게 되었어요..ㅎㅎ


푸짐한 곳으로 소문이 난 곳인데... 먹다보니 사진을 별로 못 찍어... 패스!


대신 2차였던 일미 양꼬치집은 정신차리고 음식사진을 찍어봤답니다..-_-)v


구디구로디지털단지맛집일미양꼬치01


일미양꼬치가면 거덜내고 온다는 소금간 한 땅콩... 완전 맛난다는...흐흐흐


구디구로디지털단지맛집일미양꼬치02


그리고 이건 뭔지 모르겠는데... 안주로 딱 좋더만요~ 가끔 회사 지하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오는데... 그것과 맛이 동일하다는... 뭔지 아시는 분은 댓글 좀..ㅎㅎ;;;;


구디구로디지털단지맛집일미양꼬치03


요거슨 양파를 간장에 절인...ㅎㅎ 


구디구로디지털단지맛집일미양꼬치04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들만으로도 찡따오랑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하지만...


구디구로디지털단지맛집일미양꼬치05


친구들은 찡따오 전에... 이 녀석을 먹더군요... 50도에 육박한다는.. 녀석...


구디구로디지털단지맛집일미양꼬치06


술에 관심이 없는지라... 이 술 이름을 까묵었다는;;;; 하하하하;;


구디구로디지털단지맛집일미양꼬치07


기본안주와 술을 들이키다보니 나온 양꼬치!!! 아.. 또 먹고 싶네...




구디구로디지털단지맛집일미양꼬치08


그리고 양꼬치로는 부족한 우리... 분명 회 먹고 왔는데..'';;;;


꿔바로우(탕수육)을 주문했답니다~ 으헝히ㅏ먼이ㅏㅓㅁ닝 완죤 맛나..=ㅁ=)b


구디구로디지털단지맛집일미양꼬치09


그리고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 안주! 숙주나물!! 적당하게 간이 되어서 입에 촵촵 감기던 그맛... 정말 짱이었다능!!



다음에 구디(구로디지털단지)에서 모이게 되면... 또 갈듯 싶습니다?ㅋㅋㅋ^^


그럼 이만 "구디(구로디지털) 맛집하면 일미양꼬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글과 같이보면 재미난 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