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아쉬운 추석이 이제 하루 밖에 안남았네요... 10일까지 대체휴무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전 9일까지만 이랍니다..ㅠ_- 무튼 9일까지는 편안하게 쉬다가 10일부터 출근을 해야겠지요...


올 추석은 별다른 스케쥴이 없어서 집에서만 빈둥빈둥 입니다.ㅎ


그래도 휴일제외하고 7일만 있으면 일본으로 휴가를 떠나게 되네요~ 유후~♬ 일본 여행갈꺼니깐 조금만 참아야죵.. 에헤헤헷~


무튼! 전에 추석특선영화에 대한 포스팅은 잘 보셨나요??



오늘은 추석특선영화 편성표의 뒤를 이을 추석특집 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추석특집프로그램 // 9월 8일 편성표


추석특집프로그램1


오늘(8일) TV에서 하는 프로그램은 위에 쫙~ 나와있어요~ 헌데, 이중에서 제 기준에서 재미있을만한 것은... SBS에서 하는 추석특집 추석에 다시 돌아온 주먹쥐고 소림사! 입니다.ㅋㅋ 저번에 설날에 했었나? 그때 주먹쥐고 소림사를 봤는데, 재밌었어요.ㅋㅋ 그때 인기를 끌어서 인지 이번 추석에도 해주네요.^^

=> 지금하고 있는데... 예전에 해줬던거 재방해주네요...


이거보는 대신에 MBC에서 진행하는 헬로! 이방인이 재밌을 것 같아요.ㅋㅋ 나혼자산다에서 나오는 이광규님이 MC로 보는 예능 같아요.ㅋ^^


주먹쥐고 소림사틀었다가 헬로! 이방인으로 돌렸답니다.ㅎ 마치 jtbc에서 진행하는 비정상회담을 잡기 위한 것 같아요. 헬로! 이방인, 현재 한국에 있는 외국인 방송인 중 몇명을 추려서 방송국에서 마련해놓은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내면서 리얼한 라이프스타일을 찍겠다하는 것인데.. 기대가 됩니다?ㅎㅎ^^


출연진은 현재 비밀! 검색을 했는데, 안나오더군요.. 으흐흐~


그리고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입니다! 본 추석특집프로그램은 MBC 파일럿 예능이기도 한데요~ 적게는 12살, 많게는 60살까지 차이가나는 띠동갑내기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커플을 이뤄서 SNS와 영어, 기타 그리고 중국어 등등을 배우게 되는 역발상적 과외 프로젝트 입니다.ㅋㅋ


독특한 포맷의 예능으로 어떤 재미를 선사해줄지 궁금하네요.ㅎㅎ


추석특집프로그램 // 9월 9일 편성표


추석특집프로그램2


9일에 볼 추석특집프로그램은 주먹쥐고 소림사의 시즌2! 주먹쥐고 주방장 입니다.ㅋ 여기서 육중완님이 수염을 자르고 나온다하여 기사화되었는데.. 내일 보면 어떤 내용인지 알 수 있겠죠?^^ 요거는 9일, 10일 양일간 합니다.ㅎ


그리고 일요일! 개그콘서트를 봐야지만 한주가 끝이난다하죠? 그런 개그콘서트에서 일찌감치 종영된 코너들을 모아서 다른 개그콘서트를 만들었다고 합니다.ㅋ 개콘 좋아하시는 분들은 궈궈!


또, 한때 큰 붐을 일으킨! 나는 가수다가 돌아왔습니다! 출연하는 가수는 효린, 플라이투더스카이, 박기영, 더원, 김종서, 시나위 등~ 빵빵한 출연진을 업고서 출사표를 내던졌는데.. 과연 전작만큼 재밌는 무대가 마련되어져 있는지 궁금하네요.ㅎㅎㅎ


마지막! 열창클럽 썸씽! 이 프로그램은 SBS에서 새로 기획한 파일럿 예능입니다~ 노래가 중심인 본 예능프로그램은 한 사람의 인생과 그 인생과 함께 한 음악으로 시청자와 교감을 하려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잊혀진 노래와 잊혀진 가수들을 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출연진을 보니 박근형, 다이나믹 듀오, 악동뮤지션, 최백호, 윤상훈, 박혁권, 임창정, 임상아, 이필모 등등이 출연하는데.. 임창정님이 나온다하니 꼭 봐야겠습니다..+_+!! 주먹쥐고 주방장과 같이 10일에도 해주네요.ㅎㅎ




추석특집프로그램 // 9월 10일 편성


추석특집프로그램3


10일에는 추석을 마무리 하라는 의미인지.. 특선프로그램이 없네요.ㅎㅎㅎ


조금 전 가족들과 모여서 밥을 먹고, 히든싱어를 보다가 왔는데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보니깐 더욱 재밌더군요.^^ 오래간만에 만난 가족들... 그냥 대화를 하려면 서먹서먹하기 까지 할텐데 이런 예능프로그램이 담소의 재료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남은 추석! 추석특집프로그램과 함께하자~ 유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석관련 연관글


2014/09/06 - 2014년 9월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이걸로 해결하자~^^!


2013/09/16 - 나홀로족들을 위한 추석영화, 더 테러 라이브 어떠신가요?


2013/09/10 -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보셨나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