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한때 미니홈피로 큰 열풍을 일으켰던 싸이월드가 갖고 있는 메신저가 바로 네이트온인거 다 아시죠? 하지만 이 네이트온이 메신저 프로그램 중에서 계속 상향세를 하고 있습니다.


한참 뒤에 생겨진 카카오톡과 네이버 라인, 다음 마이피플은 상향세로 아주 좋은 순항을 하고 있습니다. PC 메신저 중에서 단연 최고라고 칭하던 네이트온, 괜히 카카오톡을 따라가다가 오히려 네티즌에게 몰매를 맞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할 적에 제대로 했더라면 이런 일이 발생되지 않았을텐데... 오히려 더 안좋게 업데이트가 됨으로 인해서 하나둘씩 네티즌들이 등을 돌리고 있습니다... 네이트온.. 왜 이러는걸까요??? 흠...


네이트온4.1구버전다운로드01


최근 업데이트가 된 네이트온 5.1버전은 요상하게 파일을 채팅창으로 끌어다 놓으면 전송이 되지 않더군요... 찾아보니 파일을 읽고 있을 경우에 발송이 되지 않는다는 걸 알고 나서는 실행된 파일을 종료 후에 발송을 했습니다.


한동안은 또 되다가 안되는 경우들이 지속적으로 발생이 되더군요...OTZ... 제 회사컴만 그런걸까요..ㅠㅠ 무튼!!


정말 친구들과 쓰는 메신저라면 카카오톡으로도 다되니깐 옮기겠는데... 각 대리점 사장님들은 아직 네이트온을 주로 사용하시기 때문에... 확 바꾸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에휴..


그러다가 알게 된! 네이트온 다운그레이드!!(네이트온 구버전(4.1)로 설치하기)를 알았습니다.ㅋ 그래서 냉큼 네이트온 구버전(4.1)으로 다운로드를 받게 되었습니다.




네이트온 구버전(4.1) 설치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다운받고나서 "Next"만 계속 클릭을 해주게 되면 네이트온 구버전(4.1) 완성 :D 하지만 몇가지 알아둬야 할 것이 있어서 아래 이미지를 첨부시켰습니다.


네이트온4.1구버전다운로드02


네이트온4.1구버전다운로드03


위에 보시면 "네이트 주소창 검색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이건 정말 쓸때없는 것이니깐 체크해지를 해주세요.


네이트온4.1구버전다운로드03


네이트온4.1구버전다운로드04


구성요소 선택에서 설치형태 선택을 할 적에 최소설치로 해주세요. 만약 전체선택을 할 경우에 네이트 사이트가 인터넷 페이지 메인으로 되고, 이런저런 잡스러운 프로그램들이 동시에 깔리게 됩니다. 네이트온 구버전(4.1) 외에도 일반 프로그램을 설치 할 적에 추가적으로 깔리는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있는지 늘! 확인해보고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트온4.1구버전다운로드05


자! 이게 설치가 완료가 되었네요~ 하지만 한단계가 더 남았어요!


네이트온4.1구버전다운로드06


자동업데이트 창입니다. 만약 여기서 업그레이드를 눌렀다간 지금까지 네이트온 구버전(4.1)을 설치한 보람이 없겠죠...^^;; 여기서는 늘!!! "7일간 업데이트 안내 보지 않기"를 체크 후! 나중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원격제어를 할 적에 구버전과 신버전은 상호호환이 안되니 이점은 알고계세요:D


그럼 이만 "네이트온 신버전은 가라! 네이트온 구버전(4.1) 설치 및 다운로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NATEON41.vol1.egg


NATEON41.vol2.egg


NATEON41.vol3.egg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