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이트코스 추천] 동인천 빠네 맛집 추천 "라파미글리아"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올 크리스마스는 동인천에서 보냈습니다.ㅎ 분명 서울은 사람들이 붐빌 것을 예상하고, 그와 조금은 동떨어진 곳에서 보내게 되었죠.ㅎㅎㅎ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동인천이 나을 것 같다는 생각에 동인천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데이트코스를 짰습니다.^^!! 이 데이트 코스 계획을 세울 적에 빠질 수가 없는 것이 바로 맛집이죠? 이날 동인천에 있는 빠네 맛집, "라파미글리아"를 갔습니다.


구름군단이 추천하는 데이트코스, 라파미글리아는 어디에 있는가요?

참고 : http://map.naver.com/?query=%EB%9D%BC%ED%8C%8C%EB%AF%B8%EA%B8%80%EB%A6%AC%EC%95%84&type=SITE_1&siteOrder=

라파미글리아는 동인천역 2번출구로 나온 후에 위에 지도를 따라오시면 되요~ 여기서 두가지 팁을 드릴께요~ 동인천역 안에서 2번 출구가 보이지 않고, 다른 숫자들만 보이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대한서림이 어디있냐고 여쭤보고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 예요~ 그리고 길보시면 아시듯이 김용운 내과(⑥)를 끼고 우회전해서 쭉가게 되는데, 돈&까라는 음식점이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옵니다.^^


동인천 빠네 맛집? 추천까지? 라파미글리아가 어떤데??

데이트코스 추천, 동인천 빠네 맛집 "라파미글리아"


되도록이면 내 사람 아니고서는 사람 찍는 것에 부담을 느껴... 실내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ㅎㅎ 내부는 좀 작았어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5~ 6명 정도 대기를 하고 있었어요~ 날이 날이닌 만큼 이곳도 조금 몰린듯 했습니다.^^


데이트코스 추천, 동인천 빠네 맛집 "라파미글리아"


우리가 받은 대기표는 35번!! 그렇다고 35번째는 아니구요;;; 어떤 기준에서 준 것인지는 모르지만 받고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ㅎㅎㅎ 이때 생각이 나네요.. 메뉴판 사진 찍는 것을 잊었다는 것을... 하하하하;; 그날 먹은 빠네는 13,000원이 었답니다.^^;;;;


데이트코스 추천, 동인천 빠네 맛집 "라파미글리아"


빠네와 같이 시킨 크림빼스카토레!! Today Menu로 있었던 것인데 이걸 시키고 탄산음료도 한잔 얻었다는.ㅎㅎㅎ 정말 신기했던 것이 음식사진과 진짜 나온 음식이 동일 했다는 것!! ⊙ㅅ


데이트코스 추천, 동인천 빠네 맛집 "라파미글리아"


Today Menu를 시킴으로 인해서 받은 탄산음료수.ㅎㅎㅎ 그리고 테이블 세팅 완료!!! 빠네야 언능와라!!!!!


데이트코스 추천, 동인천 빠네 맛집 "라파미글리아"


몰랐는데, 음식 나오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마늘빵이 나온답니다.ㅎㅎ 이것도 맛있어요ㅎㅎㅎ


데이트코스 추천, 동인천 빠네 맛집 "라파미글리아"


메인요리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빠네.ㅎㅎㅎ 크리스마스 전에 친구들과 같이 한스델리가서 처음 빠네를 먹었는데.. 빵이 너무 질겼는데, 라파미글리아에서 먹은 빠네는 빵이 쫄깃쫄깃한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D


데이트코스 추천, 동인천 빠네 맛집 "라파미글리아"


빠네 다음에 나온 음식은 "크림빼스카토레"가 나왔습니다.ㅋㅋㅋ 지금까지 음식점을 가면 메뉴판에 있는 음식과 실제 나오는 음식이 좀 틀리게 나왔는데, 여기는 그냥 판박이로 나왔습니다.ㅋㅋ


이렇게 크리스마스날 점심을 맛있는 음식을 먹고 우리는 그 근처 시리우스 카페로 갔습니다.ㅎㅎㅎ 나중에 시리우스 카페에 대한 리뷰 작성하도록 할께요~;)


마음에 드셨다면 다음view를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