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바로 "레이븐 공략] 레이븐 크리스탈 100개 모으는 7가지 방법"에 대해서 입니다. 요즘 레이븐에 푹 빠져서 살고 있습니다.^^;;; 딱 제스타일인 게임이라... 손에서 놓을 수가 없네요...ㅎㄷㄷㄷ


레이븐을 하면서 뭐가 중요할까? 라고 곰곰히 생각해보니 무기나 방어구가 아닌 크리스탈이더군요. 무기나 방어구를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얻는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크리스탈이 있으면 처음부터 좋은 무기를 들고 싸울 수가 있기 때문이죠.


특히나 레이븐은 무기나 방어구 아이템에 레벨제한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장착하면 끝이죠.ㅋㅋㅋ


또, 레이븐은 무기 등급에 따라서 스킬창이 오픈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무기를 장착하시면 그만큼 보다 쌘 스킬을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하는데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크리스탈, 이 크리스탈 100개 모으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레이븐 공략] 레이븐 크리스탈 100개 모으는 7가지 방법!


레이븐 크리스탈 100개를 모으기 방법은 최대 7가지?!


1. 출석체크 보상받기

2. 탐험미션을 즐기자.

3. 결투장을 즐기자.

4. 왕궁퀘스트 진행하기.

5. 업적퀘스트 수행하기.

6. 기간업적 수행하기.

7. 캐시슬라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기.


레이븐 공략 - 크리스탈 100개 모으기] 01. 출석체크 보상의 경우.

레이븐공략레이븐크리스탈100개01


한달을 꼬박 출석체크를 할 경우, 최대 36개까지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한달이라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조급증이 생깁니다... 이러면 과금유저가 되실 수 있어요..ㅎㄷㄷ


레이븐 공략 - 크리스탈 100개 모으기] 02. 탐험미션을 즐기는 것.

레이븐공략레이븐크리스탈100개02


탐험미션은 탐험에 있는 던전을 깰 적마다 탐험미션이 쥐어지게 됩니다. 이 탐험미션의 보상으로는 크리스탈, 행동물약, 체력물약 등이 있는데, 크리스탈이 매번 나오는 것이 아니지만 랜덤식으로 돌아가다가 간혹 걸리게 됩니다. 이를 통해서 크리스탈 보상으로 지급이 되지만... 1개씩 주기 때문에 이 또한 크리스탈 충족감을 주지 못합니다..


레이븐 공략 - 크리스탈 100개 모으기] 03. 결투장을 즐기자.

레이븐공략레이븐크리스탈100개03


결투장은 PVP예요. 다른 유저들과 대결을 하는 것 이죠. 결투장은 일주일간 진행이 되며 그 기간안에 대전 순위가 높으면 그에 맞는 크리스탈을 보상해주게 됩니다. 최하 5~ 최대 250개까지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 PVP에서 랩도 중요하지만 장구류가 상당히 중요 합니다.^^;


레이븐 공략 - 크리스탈 100개 모으기] 04. 왕궁퀘스트 진행하기.

레이븐공략레이븐크리스탈100개04


어떻게 보면 제일 빠른 방법입니다. 레이븐 접속 후 메인에 '왕궁'이 라고 있습니다. 이는 스토리모드라고 보시면 되요. 이 안에서 랩에 따라서 스토리모드가 하나씩 오픈이 되는데, 랩을 12랩까지 올리게 되면 그에 맞는 왕궁퀘스트가 열리게 됩니다. 이를 수행하게 되면 크리스탈 100개가 모이게 됩니다.


레이븐 공략 - 크리스탈 100개 모으기] 05. 업적퀘스트 진행하기.

레이븐공략레이븐크리스탈100개05


업적퀘스트는 레이븐을 플레이하면서 해당하는 업적에 충족이 되었을 적에 그에 맞는 보상을 주는 보상시스템 입니다. 즉, 많이 플레이한 플레이어한테 보상을 준다는 것이죠. 특히 업적퀘스트 중에서 전투 탭에 있는 업적퀘스트를 진행하시는게 좋아요. 대부분적으로 크리스탈을 보상으로 주고 있습니다.


레이븐 공략 - 크리스탈 100개 모으기] 06. 기간업적 수행하기.

레이븐공략레이븐크리스탈100개06


레이븐 공략에 있어 제일 좋은 방법은 기간업적 중 월간업적에 맞게끔 계획적으로 게임을 하면 됩니다.ㅋㅋㅋ 그러면 월간업적 퀘스트 완수하게 되면 쥐어지는 어마어마한 아이템들을 받을 수가 있게 됩니다.


레이븐 공략 - 크리스탈 100개 모으기] 07. 캐시슬라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기.

스마트폰으로 돈버는 어플 중 캐시슬라이드라고 아시죠? 캐시슬라이드에 적립금이 쌓이게 되면 편의점 음식을 사먹거나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해서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전 무료로 영화나 책을 구매하는데도 사용해봤습니다.^^ 헌데 아이템 결제를 하고 싶은데... 구글 기프트카드로 교환하는 것은 없습니다.... 핵좌절...킄...


그게 있으면 더 편할텐데... 하고 생각을 하고 있을 때! 번뜩 떠오른게 있습니다. 굳이 아이템 결제를 꼭! 구글 기프트콘으로 하지 않아도 됩니다.


결제수단은 크게 3가지로 분류가 됩니다. 통신사 대금청구/신용카드 혹은 직불카드/프로모션 코드 사용(구글 기프트콘). 이 중에서 통신사 대금청구가 있습니다.

레이븐공략레이븐크리스탈100개07


그리고 캐시슬라이드에서는 상점 > 기타 > 밑에 칸 "휴대폰 요금 10000원 감면" 이 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제가 무슨 말하는지 아시겠죠?^^ㅋㅋㅋ

레이븐공략레이븐크리스탈100개08


캐시슬라이드 적립금이 15,000원 이상 있을 경우, 결제수단을 통신사 대금청구로 하신 다음에 하시면 현재 이벤트 중인 11,000원 결제를 통해 크리스탈 115개와 희귀~ 신화등급 장신구 뽑기권 1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크리스탈 115개란? 희귀~ 신화등급 무기 or 방어구 각각 2번씩 뽑을 수 있는 겁니다.^^ 단, 캐시슬라이드 적립금이 15000원 이상있을 때에 써먹을 수가 있는 것 입니다.^^;




레이븐 크리스탈 100개를 모으기 완성!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정말 하루종일 빡세게 하시면 랩 12까지 만드시는 것은 어렵지 않으실꺼예요. 랩 12까지 키우신 다음에 왕궁퀘스트 깨셔서 100개 얻으셨다면 상점으로 달려가 특별한 무기상자 희귀~ 신화등급, 특별한 방어구상자 희귀~ 신화등급를 뽑으셔야 해요~


이때 중요한 것은 처음에 구매시 30개지만 반복 구매시 27개로 3개씩 아낄 수가 있습니다.

레이븐공략레이븐크리스탈100개09


크리스탈을 100개 모았다면, 30 - 27 - 27 = 총 3회 희귀~ 신화등급 무기 or 방어구 뽑기권을 구매 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추가적으로 크리스탈이 더 있다면 조금 더 뽑을 수도 있고요.^^

이를 잘 활용하시면 희귀류 아이템을 구하실 수 있을꺼예요~ 혹은 신화, 영웅 아이템을 구하게 된다면 더 대박이죠.


랩은 낮더라도 아이템이 쌔다면 PVP, 탐험, 왕궁, 요일탐험 등등 즐기시는데 무리없을 겁니다.

레이븐공략레이븐크리스탈100개10


저 같은 경우 운좋게 랩이 10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영웅의 엘프족 쌍도끼를 구하게 되었는데, 이때부터 날아다니더군요.^^;;;


결투장 안에서도 저보다 랩 높은데, 연승행진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현재 레이븐 공략을 원하신다면 일단 크리스탈 100개를 구하셔서 영웅~ 신화 아이템급으로 무기를 맞추시고, 그 다음 방어구를 맞추셔서 열랩하세요~^^ 그렇다면 레이븐을 재밌게 즐기시면서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만 "레이븐 공략] 레이븐 크리스탈 100개 모으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