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정말 재밌는 게임이 많이 출시가 되네요... 게다가 제 마음에 들기까지 하니... 하아..ㅋㅋㅋ 좋네요?ㅋㅋㅋ 몇주? 며칠? 무튼 캐쉬슬라이드에 "리버스월드" 라는 게임을 지속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더군요~


모바일RPG게임추천리버스월드오픈캐릭터01▲ 넷마블 신작게임 "리버스월드"


처음에는 "캐릭터가 마음에 든다? 출시되면 해봐야겠다~" 라고 생각을 하다가 오늘 다운받아 플레이를 해봤습니다..ㅎㅎㅎ


지금 즐기고 있는 몬스터체이서와는 다른 방식의 모바일RPG 게임이더군요.


리버스월드는 지금까지 나온 2D 모바일RPG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지령을 받고 퀘스트를 완수하면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시키고 장비를 습득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캐릭터를 키워나가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방식은 실시간전투모드로 던젼을 누비고 다니면서 일반 공격 혹은 스킬을 쓰면서 몬스터를 잡게 됩니다.



여기서 특이한 점은 메인 캐릭터는 한명이지만 정령을 끌고 다닐 수 있는데, 이 정령을 최대 5명까지 끌고 다닐 수 있다는 것과 정령들에게 장비를 장착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ㅋ. 모바일RPG 게임을 몇개하면서 느낀 것이지만 캐릭터의 육성도 좋지만... 같이 다니는 몬스터 혹은 정령들이 있으면 게임의 재미를 배는 높여주는 것 같더군요.^^


더군다나 리버스월드는 던젼에 들어가기 전 대기를 할 적에 정령들이 캐릭터 주변을 멤돌게 됩니다.ㅋㅋ 요고... 정령들을 과시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모바일RPG게임추천리버스월드오픈캐릭터02▲ 모바일RPG게임인 리버스월드의 케릭터는 총 6명!

아... 빠진 부분이 있었는데, 리버스월드는 캐릭터가 총 6명 입니다. 전사/마법사/어쌔신 이렇게 3분류로 나눠지고 남성/여성 이렇게 해서 총 6명이 됩니다.


처음에 고민을 하는 분들이 계실꺼예요~ 캐릭터는 1명만 선택이 가능한데, 어떤 캐릭터가 좋은지 모르니깐... 전 그냥 전사나 마법사보단 닌자를 선택 합니다.ㅋㅋㅋ 혹은 궁수가 있다면 궁수를...ㅎㅎ 요상하게... 은둔형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전...으흐흐


모바일RPG게임추천리버스월드오픈캐릭터03▲리버스월드의 특장점 중 하나인 정령시스템


무튼! 리버스월드에서 캐릭터의 직업이 크게 중요하지 않아요~ 캐릭터는 원하는 녀석으로 고르시면 되고 중요한 것은 리버스월드에서 나오는 정령 입니다. 캐릭터는 1명이지만.. 정령은 5명인 것 잊지 않으셨죠?^^


모바일RPG게임추천리버스월드오픈캐릭터04▲정령은 최대 1~ 6등급(현재 5등급)까지 있다.


정령은 1등급부터 6등급까지 있다고는 하는데.. 현재까지는 5등급까지만 오픈이 된 상태이며 이 정령들은 각 특성을 지니게 됩니다.



공격형/방어형/치유형 이런 특성을 잘 고려해서 정령을 배치해놔야지만 전투에서 보다 쉽게 이길 수가 있는 막강한 팀을 구성 할 수 있게 됩니다.


모바일RPG게임추천리버스월드오픈캐릭터05▲ 리버스월드를 접속하면 고급정령을 준다.


요론 게임의 특징은 정령은 얻기 힘들게 만들어 놓는데... 다행히 리버스월드는 초반이라 그런지 하루에 고급정령을 1번씩 무료로 풀고 있어 수월하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일하다가 스트레스 받을 적에 화장실가서 던젼 한번 쓸고가시는건 어떨까요?^^ 모바일RPG게임 리버스월드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 "모바일RPG게임추천] 리버스월드 오픈? 이제 알았네.. 좋은 캐릭터 뭘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과 같이보면 재미난 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