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스마트폰을 쓰면서 클래쉬오브클랜만큼 오래한 게임은 없었습니다.^^;;; 아직도 즐기고 있는 게임이고, 하루에 4~ 5번은 약탈을 들어가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저한테는 클래쉬오브클랜이 최고의 중독성 게임입니다.ㅋㅋ 헌데 요즘 슈퍼셀에서 클래쉬오브클랜말고 "붐비치"도 밀고 있는 것 아시죠?? 클래쉬오브클랜과 같은 방식이나... 이번에는 클래식의 고전적 육상전투가 아닌 신시대의 해상전투 입니다!


게임 이름도 boom beach(붐비치) 잖아요?ㅋㅋㅋ 바닷가에서 붐을 일으키다.. 바닷가를 붐 일으키다? 뭐 암튼! 붐비치를 붐시키고 싶은 슈퍼셀의 의도가 보입니다.(?)


슈퍼셀이라는 회사가 참 특이하게 느껴지는 것이... 클래쉬오브클랜이 크게 성공했다고 하지만 출시된지가 2년이 넘었는데, 마케팅 비용을 어마어마하게 투자를 했다는 것 입니다. 후속작인 붐비치(boom beach)가 있는데 말이죠~ 그렇다고 붐비치(boom beach)에 대해서 광고를 안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클래쉬오브클랜에 비해서 적게 하고 있죠.^^;;;


이러다 어느 순간 붐비치(boom beach)를 폭발적으로 마케팅하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


붐비치의 기본 공략은?


붐비치(boom beach)를 하는 방법은 클래쉬오브클랜과 같습니다.


1. 자원을 모으고

2. 유닛을 뽑고

3. 유닛 강화 및 건물 강화를 위해 약탈을 들어가고

4. 즐긴다.


이 4가지면 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ㅋㅋㅋ 클래쉬오브클랜도 마찬가지거든요~ 초반에 자원을 모으고, 유닛을 뽑고 유닛 강화 및 건물 강화를 위해 약탈을 들어갑니다. 클래쉬오브클랜이나 붐비치는 약탈하는 재미이며, 자원을 캐는 것은 자원 모으기의 부수적인 방법이라 볼 수가 있습니다.ㅋㅋ


약탈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유닛, 붐비치는 어떤 유닛을 유저들에게 제공을 해줄까요?


지금 붐비치 공격유닛을 확인해보니 총 6 종류로 나눠져 있습니다.


모바일게임클래쉬오브클랜붐비치01


붐비치 유닛 : 소총수


모바일게임클래쉬오브클랜붐비치02


기본 유닛이며, 만들어지는데 1분 걸립니다. 클래쉬오브클랜은 기본 유닛인 바바리안, 아쳐는 빨리 만들어지는데..^^;;; 인구수는 1명을 차지합니다.


붐비치 유닛 : 중화기병


모바일게임클래쉬오브클랜붐비치03


만들어지는데 6분이 걸리며, 가까운 거리에서 공격을 하는 유닛 입니다.ㅋ 람보를 떠올리게 하는 비쥬얼이죠?ㅎㅎ 만들어지는데는 6분이 걸립니다; 클래쉬오브클랜과 비교하자면.. 자이언트급?ㅎ


붐비치 유닛 : 의무병


모바일게임클래쉬오브클랜붐비치04


일명 메딕이라고 불리는 녀석이죠?ㅋㅋ 타격입은 유닛을 치료해줌으로 인해 승리로 이끌어주는 아주 중요한 유닛 입니다. 만들어지는데 10분이 걸려요..;;


붐비치 유닛 : 탱크


모바일게임클래쉬오브클랜붐비치05


간지나는 탱크입니다.. 만들어지는데 36분이 걸리며, 장거리 공격을 합니다. 탱크 몇기 끌고 가면 쓸 것 같네요.ㅋㅋㅋ 물론.. 적의 방어도 만만치 않겠죠?^^


붐비치 유닛 : 전사


모바일게임클래쉬오브클랜붐비치06


이동속도가 빠른 전사는 근접거리 공격을 하며, 만들어지는데 3분이 소요가 됩니다. 왠지 이녀석은 다가가기 전에 죽지 않을까 싶어요..ㅠ_-


붐비치 유닛 : 바주카포병


모바일게임클래쉬오브클랜붐비치07


장거리 공격이 가능한 바주카포병, 소총수와 같이 조합을 하면 좋은 그림이 나올 것 같습니다.ㅋㅋ 만들어지는데 4분이며, 피가 매우 약하네요;;;


클래쉬오브클랜은 총 유닛이 10 종류가 있는 걸 보면... 붐비치 끊임없이 업데이트를 해서 유닛을 늘려나갈 것 같습니다.ㅋㅋㅋ




이 유닛들을 뽑기 위해서는 상륙정을 더 만들어야지만 합니다. 붐비치 초반에는 상륙정 2정만 쥐어지게 되고, 최대 3명까지 태울 수가 있습니다. 상륙정 2정에 소총수가 총 6명이 탈수가 있곘죠? 지금 레벨2인데 총원 6명까지 된 걸 보면 한번 업그레이드 할 적마다 3명씩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ㅎ



글만 쓰면 지루하실테니.. 공격영상을 보고 가도록 할께요~


제가 공격한 영상을 올리고 싶었는데... 영상이 너무나도 끊겨서 유튜브에 올리기 창피하네요;;ㅋㅋㅋㅋ


대신 잘 만들어진 영상이 있으니 이걸로 대신하겠습니다. 꾸벅(__)(^^)


클래쉬오브클랜이랑 비교하자면 아직 초기라고 볼 수가 있고,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겠지만... 클래쉬오브클랜이 대성했듯이 꾸준한 마케팅 및 업데이트를 통해 대작게임으로 나갈 수 있것 같은 붐비치 입니다.^^ 요즘 할 게임이 없다하시는 분들 붐비치 한판해보실래요?^^



그럼 이만 "모바일게임] 클래쉬오브클랜 후속작 붐비치! 과연 전작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