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원래 저는 PC에도 게임이 안깔려져 있어요~ 그리고 스마트폰에는 게임을 깔긴 하지만.. 깔았다가 금방 질려서 안했습니다. 몬스터길들이기(몬길)을 만나기 전까지는요.하하하하;;;


하지만 몬스터길들이기(몬길)를 구정에 심심풀이로 진행한 뒤... 지금까지 손에 놓지 못하고... 한달동안 출석도장을 다 찍어버렸네요;? 네... 풀 출석해서 4성 몬스터 뽑기 카드까지 얻었답니다.(v -_-)v 몬스터길들이기(몬길)이 타격감도 좋고, 중독성도 쩔고.. 특히 몬스터 뽑는 재미에 푹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네요.ㅋㅋㅋ


몬스터길들이기(몬길)을 하면서 중요한 것은 수정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수정 180개를 모으면 약 2,000,000 골드를 얻을 수가 있게 됩니다. 하지만 180개를 언제 모을까요?? 몬스터길들이기(몬길) 수정 180개 얻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 어플 가입해서 하는 그런 얘기 아닙니다.ㅎ 진정 노가다 정보입니다.v



| 몬스터길들이기(몬길) 수정 180개 얻는 법


1. 하루에 한번씩 접속해서 수정 1개를 받자!

하루에 한번! 수정 1개씩 운영자가 지급을 해주게 되요. 일단 이걸 꼬박꼬박 모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 완료시 수정 : 31개(31일 풀출석을 가정했을 때!)


2. 현재 갖고 있는 몬스터들을 만랩(30)을 찍자!


몬스터가 만랩이 되면 수정 10개씩 지급을 해주게 됩니다.


★ 완료시 수정 : 10개


3. 미션을 이용한다.


몬스터길들이기(몬길)수정180개얻는법0


연속미션을 보면 미션수행시 수정을 주는 것을 볼 수가 있어요~ 초반이시라면 우정 포인트 50회를 줘보세요. 그러면 수정 5개가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랩업이 어느정도 되었다면 무한대전에 들어가세요. 그리고 교대없이 10 라운드까지 통과를 하게 되면 5개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것까지만 하면 10개를 모아둘 수가 있네요.ㅎ


몬스터길들이기(몬길)수정180개얻는법1


또, 모험을 마스터하게 되면 그에 따른 보상으로 수정을 주게 됩니다. 모험지역을 100회 마스터하면 5개, 250회 마스터 하면 10개, 모험지역을 450회 마스터하면 20개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 완료시 수정 : 5개(10개 + 5개(모험 마스터 100회 측정))


4. 수정을 함부로 사용하지 마세요.


몬스터길들이기(몬길)수정180개얻는법2

모험을 클리어하면 마지막에 3개의 보물상자가 쥐어지고 이를 통해서 몬스터 및 아이템, 골드를 얻을 수가 있게 되요~ 이 중에 한개를 선택하면 또, 수정 10개를 사용해서 또 고를 수가 있게 되는데... 좋지 않은 아이템 혹은 100~ 200 골드만 얻을 수가 있어요.. 모험이라 하지만 출혈은 큽니다.ㅋㅋㅋㅋ


단, 몬스터가 두개, 골드 혹은 아이템이다. 이럴 경우에는 쓰셔도 괜찮아요.ㅋㅋㅋ ;^)


5. 대전을 활용한다.


몬스터길들이기(몬길)수정180개얻는법3



몬스터길들이기(몬길)을 즐기는 방법에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모험을 즐기면서 랩업 및 몬스터, 아이템을 수집하는 것 입니다. 두번째는 모험을 통해 몬스터 길들이기를 잘한 것을 여러 유저와 붙거나 무한대전, 혹은 보스몹 대전에 들어가서 열심히 활약하면서 일주일 후에 보상을 받는 것 입니다.


● 대전별 보상내용

- 무한대전

  랭킹보상 : 수정 / 참여보상 : 몬스터

- 팀 대전

  랭킹보상 : 아이템 / 참여보상 : 수정

  ※ 참여횟수 40회 이상시 무조건 수정 10개 지급

- 보스대전

  랭킹보상 : 명예점수 / 참여보상 : 골드

  ※ 참여횟수 30회 이상시 무조건 20000 골드 지급

      명예점수를 모아두었다가 몬스터와 교환이 가능!

     ㆍ명예점수 150점 : 3성 몬스터 / 300점 : 4성 몬스터 / 800점 : 5성 몬스터


★ 완료시 수정 : 10개(참여보상만 받았다 가정할 때)


6. 운영자 지급으로 받는다!

매일 12시나 6시에 접속을 할 경우에 운영자 지급으로 들어오는 수정 및 몬스터 등등이 있어요~ 이 중에 수정은 5~ 10개정도를 지급받게 되죠~


★ 완료시 수정 : 155개(하루 5개 * 31)



이렇게 되면 한달간 약 261개로 수정 180개 이상을 얻게 됩니다. 어때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밥만 먹고 몬스터 길들이기(몬길)만 한다면... 한달에 500개 이상은 모을 수 있을 것 같네요.ㅋㅋㅋ


몬스터길들이기(몬길)수정180개얻는법4


마지막으로 오늘 처음 뽑은 6성 몬스터!! 광명의 레이나 입니다.ㅎㅎㅎ 수호의 레이나와 핵펀치 가이를 합성했더니 광명의 레이나가 떡! 하니 나와주네요~ 푸헤헤 이맛에 몬스터 길들이기(몬길) 합니다.


언능 만랩 찍어서 수정 10개를 받고, 대전을 누비고 다녀야겠어요~~ㅎㅎ


그럼 모두들 몬스터 길들이기(몬길) 동영상 한번 보시고 즐몬길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