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서울, 경기권에 계시다면 영등포에 있는 "타임스퀘어" 라는 곳을 한번 정도는 가보셨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 타임스퀘어라는 곳을 여러번 갔다왔었는데.. 정말이지 복합문화공간의 대명사라고 할 수가 있을 정도로 너무나도 잘 만들어진 공간 입니다. 정말 그 안에는 없는 것이 없을 정도로 수 많은 것들이 그 안에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 많은 것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하나 모자람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제가 느낀 타임스퀘어를 네티즌들에게 보여드리겠습니다.^^


ㆍ복합문화공간의 대명사, 타임스퀘어에는 무엇이 있을까?


복합문화공간타임스퀘어01


타임스퀘어는 지하 1,2층과 지상 1~ 5층까지 총 7개 층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지하 2층에는 이마트가 자리를 잡고 있으며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쇼핑을 할 수 있는 의류브랜드 점포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4층과 5층에는 CGV가 연결되어져 있고,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음식점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매우 더운 여름이거나 매우 추운 겨울! 쇼핑을 하고 싶으나 날씨로 인해 밖은 싫다? 그럼 제일 적합한 곳은 바로 "타임스퀘어" 입니다. 또 쇼핑을 하다가 보면 배가 고파지겠죠? 이를 위해 지하 1층과 3층에는 맛집들이 있습니다. 몇몇 곳에서 식사를 해봤는데.. 희열을 느끼는 맛은 아니지만 즐거운 식사를 하기엔 충분한 음식점들이 었습니다.^^


복합문화공간타임스퀘어02


물론.. 식사 후 주변에 카페들이 있기 때문에 커피나 음료를 테이크해서 들고다니면서 드실 수가 있습니다.ㅎㅎ


자.. 쇼핑과 맛집, 커피만 있다면 대부분의 남자들은 이 공간에 들어가는 것을 심히 기뻐하지 않을 것 입니다... 남자들은 모니터 앞에서 마우스로 인쇼(인터넷 쇼핑)을 즐기는 것을 더 좋아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죠~(물론 안 그런 분들도 있을 겁니다.ㅋㅋㅋ)


다행히 타임스퀘어 안에는 남자들이 즐길만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타임스퀘어 광장! 타임스퀘어 광장에는 가전제품 중 TV, 혹은 자동차, IT 신제품 등등을 전시하고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어져 있는 모습을 종종 볼 수가 있습니다.


복합문화공간타임스퀘어03


제가 최근에 다녀왔을 적에는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 NX 미니"에 대한 전시장이 마련되어져 있어습니다.^^ 덕분에 요기조기 잘 구경하다가 왔습니다.ㅎㅎㅎ 또, 이뿐만이 아니라 2층에는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a#shop이 준비가 되어져 있습니다. 교보문고 안에는 책은 물론이고, 소니 엑스페리아z2 태블릿을 체험 할 수 있는 공간과 삼성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삼성 DSLR, 미러리스카메라가 마련되어져 있어 체험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피규어 및 퍼즐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깊숙히 핫트랙스까지 들어가보시면 구경 하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애플 기기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a#shop을 들어가보시면 제품에 대해서 체험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신나게 옷을 구경하면서 사다가 다른 층에 올라가서 제가 좋아하는 IT기기들을 맛보고, 다시 옷구경하고 밥먹고 음료수마시고 등등 원스톱에 끝내버릴 수 있는 그런 공간입니다.ㅋㅋㅋ


이걸로 끝이냐? 아닙니다.


데이트 전에 미리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CGV 영화관에 영화를 예매하셨다면 영화도 즐기실 수가 있으며 그 옆에 있는 오락실에서 게임을 즐기다 CGV 영화관으로 입장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정도면 아주 환상의 공간이죠?


아차차... 정말 중요한 한 곳을 빼먹을 뻔했습니다. 그 공간은 "타임스퀘어 광장" 입니다. 이 공간은 추가적으로 다시 작성하겠습니다.



ㆍ타임스퀘어 광장이 공연장으로?!


복합문화공간타임스퀘어04


타임스퀘어를 주말에 찾다보면 어떤 날에 가수들이 공연을 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가 있습니다. 방송에서 나오는 메이져급 가수들은 아니지만 꽤 유명한 인디밴드를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최근에 제가 본 인디밴드는 "데이브레이크" 입니다.ㅋㅋ


유튜브 영상으로 봤을 적에 보컬분 안경쓰셨던데.. 벗은게 훨 낫네요.ㅎㅎ^^


이 밴드의 노래 중 히트한 노래는 써니힐과 같이 부른 "들었다 놨다" 예요~ 원래는 2010년 8월 5일 첫 발매한 노래이지만.. 써니힐과 부르면서 더욱 유명해졌죠.ㅎㅎ



위 영상은 데이브레이크가 부른 "범퍼카"에 대한 영상 입니다.ㅋㅋㅋ 노래가 참 신나요~ 우헤헤헤~


타임스퀘어에서는 매달 공연과 이벤트가 열리게 됩니다. 그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타임스퀘어 공연정보 및 이벤트 정보 : http://goo.gl/KM5SVQ


송도에도 스퀘어원이라고 복합문화공간이 마련되어져 있다는데.. 그곳은 어떤지 한번 가봐야겠습니다.ㅎㅎ


그럼 이만 "복합문화공간의 대명사, 타임스퀘어에 대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