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여행 가셨을 적에 맛집 이하정 꽃게 정식 집 가보셨나요?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이번 여름 휴가때 2박 3일간 갈 수 있는 명소들을 두루 돌아

다녔어요~ 물론 정말 유명한 곳들로만 다녔어요~^^;;


대중교통 이용해서 갈 수 있는 곳들만~ㅎㅎ


그 중에서 부산 광안리 근처에 있던 맛집 이하정 꽃게 정식이

아직도 생각이 나요~ 원래 간장게장을 좋아하는데

이하정 꽃게 정식은 정말 맛있었어요~


음식이 짜지도 않고, 간이 딱 맞았던게...

그 생각을 하면 군침이 도네요~'ㅠ'



부산 맛집 이하정 꽃게 정식의 위치는...





광안리역에서 가까운데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을거예요^^



부산 맛집 이하정 꽃게 정식 가격은...


부산여행맛집이하정꽃게정식1


정식치고는 저렴한 가격이랍니다~ 아쉬운 것은 저기

위에 보이는 간장새우 정식을 못먹었다는 것 입니다.ㅠ


부산여행맛집이하정꽃게정식2


짠~ 여기는 식기가 고급스러워요~ 이 식기들이 방짜유기 라고 하더라구요~ㅎ

그리고 게장 때문에 식탁에 묻으면 비린내가 날까봐 비닐을 식탁에 깔아준답니다~


부산여행맛집이하정꽃게정식4


부산여행맛집이하정꽃게정식5


반찬이 정갈하게 나오죠? 맛도 있답니다.ㅎ


부산여행맛집이하정꽃게정식6


방짜유기 그릇에 담긴 밥~


부산여행맛집이하정꽃게정식7


짠~ 밥도 나왔는데, 밥.. 제가 딱 좋아하는 찰진밥이예요~'ㅠ'


부산여행맛집이하정꽃게정식9


맛깔나는 간장게장 입니다~ 짜도 않고 맛나요~ 이하정 꽃게정식!!


부산여행맛집이하정꽃게정식10


양념게장..'ㅠ' 단백한 맛에 맵지 않아요~ㅎ


부산여행맛집이하정꽃게정식11


요 된장찌개는 좀 짰지만.. 그래도 참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하하^^



부산여행을 준비 할 적에 냉채족발, 돼지국밥, 밀면, 씨앗호떡 등등이 주로

눈에 많이 띄었다가~ 이하정 꽃게 정식을 발견했을 적에 미심쩍었어요~


괜찮을까? 마케팅에 낚이는 것은 아닌가??!!!


그렇지만... 먹어보고 나서 정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가득했답니다~


부산여행을 가신다면 부산 광안리 맛집 이하정 꽃게 정식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