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나라에 많은 빵순이 빵돌이가 있다. 나 또한 빵을 좋아하지만 맛있는 빵집을 돌아다니면서 빵을 먹진 않는다. 그래서 빵돌이라 하기엔 많이 부족하다.


이렇다보니 지금까지 몇차례 해운대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해운대에서 유명한 빵집인 "옵스"가 있는지도 몰랐다. 아니 그 앞을 몇차례 무관심하게 지나쳐버렸었다. 나한테 맛있는 빵집은 그냥 아웃오브안중이었던 것이다.


헌데! 이번 부산여행에 해운대 "옵스"를 다녀왔다.ㅎㅎㅎ


친구 얘기로 오후에 가게 되면 왠만한 빵들이 품절이라 했는데, 다행히 우린 운이 좋았는지 옵스에 갔을 때는 많은 빵들이 남아있었다.


부산여행맛집해운대옵스01


해운대 옵스 : 전통 술 앙금빵! 


반지르르르르 윤기가 흐르는게 참 먹음직스럽게 잘 찍혔다~


부산여행맛집해운대옵스02


해운대 옵스 : 애플파이


해운대 옵스 애플파이.. 진짜 맛있다. 달달하면서 쫄깃한... ㅎ ㅏ.. 아.. 입안에 침 고이네... 부산을 간다면 부산 해운대를 간다면 옵스는 필수코스!! 그 중에 애플파이는 꼭! 꼭! 먹어보길 바란다.ㅎ


부산여행맛집해운대옵스03


해운대 옵스 : 까늘레


독특하게 생긴 까늘레. 어떤 맛인지 모르겠지만 난 까늘레를 보고 있자면 양갱이가 떠오른다...ㅎㅎ 나만 그런가?ㅎ


부산여행맛집해운대옵스04


해운대 옵스 : 마스카포네 푸딩

이것도 해운대 옵스 인기 상품이라 한다. 마찬가지로 얜 안샀다?ㅋㅋㅋㅋㅋ 마찬가지로 안.샀.다. 다음을 기약하며.ㅋㅋㅋㅋㅋ

그렇다면 우리가 산 빵은 무엇일까?!

부산여행맛집해운대옵스05


그러하다. 우리가 산 빵은 애플파이랑 딸기케잌!!! 헌데 내가 맛본 것은 애플파이뿐이다... ㅇ ㅓ흑... 애플파이를 APEC누리마루 앞 의자에서 먹고... 딸기케잌은 KTX타서 먹자! 해놓고... KTX에서는... 치킨을 먹어서 그냥 친구들에게 줘버렸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