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여행 중 가야 할 맛집! 하면 떠오르는 맛집들이 있다.


냉채족발을 대표로 내세운 한양족발, 부평시장 거인통닭, 부산역 앞 쌍둥이 돼지국밥, 해운대 초량밀면 등등 부산여행을 한번이라도 갔다 온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맛집이다.


하지만 이번 부산여행에선 다른 맛집을 다녔다. 그 중 한 곳이 바로 자갈치시장에 위치한 "백양 양곱창"이다.


부산여행맛집백양양곱창01부산여행 맛집 > 백양 양곱창


백양 양곱창은 지금까지 다녀왔던 곱창집과 전혀 달랐다.


겉에서 보면 백양 양곱창은 일반 곱창집처럼 보이지만 문 열고 들어가면 색다른 풍경이 펼쳐진다.


부산여행맛집백양양곱창02부산여행 맛집 > 백양 양곱창


이런 색다른 풍경은 신림에 위치한 순대타운에서 봐왔었지만 곱창집에서 이런 풍경을 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ㅋㅋㅋ 우린 색다른 풍경 속으로 걸어들어가 우리가 앉을 자리가 있는지 탐색하기 시작했다.


저녁 시간대라 그런지 어느 구역(?)이든 빼곡히 자리가 꽉 차 있었다. 그런데 한 구역(?)에서 손을 흔들며 여기 10~ 20분 내로 자리 난다해서 미리 양곱창 소금구이 2인분을 미리 주문하고 문 밖에서 웨이팅을 했다.


부산여행맛집백양양곱창03부산여행 맛집 > 백양 양곱창


밖에서 기다리면서 내부 사진찍고, 기다린지.. 10분정도 됐을까? 저 멀리서 반가운 손짓을 발견한 우리는 자리에 앉으려 했는데! 왠걸 미리 세팅 해놓고 양곱창이 석쇠 위에서 구워지고 있던 것! 우린 너무 고맙게 앉자마자 얼마되지 않아 곱창을 맛볼 수가 있었다.


부산여행맛집백양양곱창04부산여행 맛집 > 백양 양곱창


곱창 맛은 비주얼만큼이나 일품이었다!ㅋㅋ 곱이 가득가득한 양곱창을 입에 넣어 씹어 먹었을 때, 그 맛은 정말 잊을 수가 없다. 캬~ 왠지 석쇠에 구워져서 그런걸까?ㅋㅋㅋㅋ


양곱창을 다 먹어치운 우리는 양념 양곱창을 더 먹을까 볶음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볶음밥을 주문했다.


부산여행맛집백양양곱창05부산여행 맛집 > 백양 양곱창


우리가 보는 앞에서 뚝딱뚝딱 볶음밥이 만들어졌다. 눈으로 보기에 뻐어어어얼건게 매울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다. 맛은 살짝 매우면서 단맛이 났다. 


아주 맛있게 볶아진 볶음밥에 옆에 있는 김을 쌓서 먹으면 정말... ㅎ ㅑ... 완전 초 꿀맛이다.


지금 포스팅 쓰고 있는 내내 입 안에 침이 고인다....

백양 양곱창 총평!


맛 : 
위치 : 
가격 : 

총평 : ★☆☆(3.5)

백양 양곱창, 비쥬얼만큼이나 맛도 있고 색다른 식당의 모습에 재밌다. 하지만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가게 되면 자리도 불편하고, 가격에 부담을 갖을 수 있다. 게다가 카드결제는 안되고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


요즘 같이 날씨가 좋은 나날들! 부산에 놀러가게 된다면 백양 양곱창을 꼭! 가보길 바란다.ㅎ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