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혹시 암보험을 들어놓으신게 있으신가요? 보험은 한번 들면 오랫동안 지니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한번 들적에 신중하게 들고, 비갱신형암보험을 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지만 만기때까지 보험료가 오르지 않고 동일한 금액으로 내실 수가 있습니다. 갱신형암보험을 하셨다간.. 보험료 폭탄을 맞을 수가 있죠..ㅠ_-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01


비갱신형 암보험 vs 갱신형 암보험


- 특징

비갱신형 암보험 : 만기까지 변동없이 만기까지 정해진 보험료를 납입/보험료 변동없음

갱신형 암보험 : 3년/5년/10년 주기로 연령과 위험률 증가/물가상승률/사업비 등에 따라 보험료가 올라감


- 장점

비갱신형 암보험 : 경제적으로 보험을 유지하면서 만기까지 체울 수가 있다.

갱신형 암보험 : 누적보험료는 비싸지만, 납입초기시에 보험료는 저렴하며 갱신형 암보험을 가입 후 몇년 안에 암이 발생하게 되면 비갱신형 암보험보다 적은 보험료를 납입하고 보장을 받을 수가 있다.


무튼...언제 어떻게 암에 걸릴지 모르기 때문에 암보험은 필수로 들어놔야지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애써 모은 알토랑 같은 재산을 다 날리실수도 있습니다.ㅎㄷㄷㄷ 그리고 암보험 가입은 정말 최악의 경우, 남겨진 가족들에게 해줄 수 있는 최대한의 배려라고 생각을 합니다~


오늘 이 포스팅 안에서는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에 대한 주제로 진행해보도록 할께요~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좋은 암보험이란 어떤 것일까?


비갱신형암보험을 알아보기 위해서 보험비교사이트를 들어가 상담신청을 하면 전문보험설계사가 적당한 보험을 설계해주고 그에 대한 비용을 알려주고 보장내용을 알려주게 됩니다. 비갱신형암보험을 들기 위해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가장 좋은 암보험을 드는 방법 중에 최선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갱신형암보험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서는 몰라야 할 정보도 많이 알아봐야하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시간이 많이 들어가게 되고, 좋은 비갱신형암보험을 들기도 전에 지쳐버리게 됩니다.^^;;;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02


혼자서 알아보는 것은 시간낭비, 체력낭비... 비효율적이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정보를 제공해야하는 껄끄러움이 있지만 그래도 그에 맞는 가장 좋은 비갱신형암보험을 비교사이트에 있는 상담서비스를 통해 보험설계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만 체크를 해볼 사항은 있습니다.


그것은 비갱신형암보험에 대해 몇가지를 권해줬을 적에 그 보장내용을 하나하나씩 따져보는 것 입니다. 어떤 암에 대해서 보장을 받을 수가 있으며, 만약 암에 걸렸을 경우에 바로 바로 치료비를 받을 수 있는지 아니면 먼저 결제를 한 후 청구를 통해 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기타 치료비 및 검사를 받을 적에 보장을 받을 수 있는지 등등을 꼼꼼히 따져봐야지만 합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이 보장하는 주요담보와 가입방법은?


- 가입제한이 있는지 체크

나이가 젊고, 건강에 자신이 있을 적에 보험을 드는 것이 보험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일찍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치료 받은 기록이 있다면 가입에 제한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드는 것이 좋습니다.


- 가입하고자하는 비갱신형암보험의 보장내용과 보상금액은?

비갱신형암보험의 담보설정의 경우 내게 필요한 보정 위주로 집중설계하는 방법과 넓게 보장받는 방법으로 나눠지게 됩니다. 폭 넓게 보장받는 방법으로는 의료실비보험과 암보험을 종합적으로 보장을 받거나 손해보삼사에서 제공해주는 주력상품인 통합보험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비갱신형암보험을 따로 가입하려 할 경우, 이미 집중보장의 영역이라 할 수가 있기 때문에 가급적 순수보장형으로 보험료를 낮춘 후에 주요 암 담보와 심혈관질환, 뇌혈관질환을 집중적으로 보장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가장 중요한 대책마련은 암 진단금 설정

진료비와 약제비 등 병원 이용시 가장 빈번한 지출은 의료실비보험으로 보장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의료실비보험을 미리 들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암 진단금의 경우 개별적인 조건에 따라 지급되는 특약과 달리 일시에 지급이 되기 때문에 본인의 필요에 따라 여러가지 상황에 맞게 활용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요소에 속하게 됩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현명하게 선택하는 방법은?


- 손해보험사 비갱신형암보험과 생명보험 비갱신형암보험

비갱신형 암보험은 크게 두종류로 나눠지게 됩니다.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의 비갱신형 암보험 상품 입니다. 두군데의 특징을 봐볼께요.


1. 손해보험회사의 비갱신형 암보험 : 실비보장이 좋은 것이 특징인 반면에 암진단금이 약합니다.

2. 생명보험회사의 비갱신형 암보험 : 실비보장이 보통인 반면 암진단금에 강합니다.


이런 장단점이 나눠져 있지만.. 되도록이면 실비를 보장해주고 고액의 진단금을 보장해 줄 수 있는 비갱신형암보험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여유가 없을 경우에는 비갱신형 암보험의 원래 목적인 암 치료비를 보장해주는 실비위주의 손해보험회사의 상품이 좋을 수가 있습니다.


※ 종합형과 진단형

위에 고액의 진단금을 얘기했는데, 비갱신형 암보험 상품의 보험금 지급 방식 중 "진단형"과 "종합형"으로 나눠지게 되는데, 종합형 비갱신형 암보험의 경우 암진단금이 적지만 대신해서 수술과 입원, 방사선치료, 항암약물치료, 통원 등에 대한 보험금을 보다 많이 지급하는 형태 입니다.


진단형의 비갱신형 암보험을 가입을 하고 암 진단을 받았을 적에 고액의 진단금을 지급받고 더 이상 보험금을 지급받지 않는 형태 입니다.


이럴 경우, 종합형보단 진단형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종합형의 경우, 미리 내가 결제하고 난 후에 보험금을 지급받을 후가 있어 자금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어렵지만 진단비의 경우 진단을 받은 후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자금을 효율적으로 활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 비갱신형 암보험 소멸형? 환급형?

비갱신형 암보험 안에서는 크게 소멸형과 환급형으로 나눠 볼 수가 있습니다. 이 말은 즉 만기 시에 소멸이 되는 것이냐, 환급이 되는 것이냐는 것인데 다소 금액이 비싸다할지언정 환급형 비갱신형 암보험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멸형 비갱신형 암보험을 들게 될 경우, 보다 적은 금액을 결제한다 할지라도 만기때는 다시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이 없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손해를 볼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 가족형과 개인형이 있는지 살펴봐라

비갱신형 암보험 상품은 한 가족이라도 따로따로 가입을 하는 것이 기본 입니다. 그렇지만 부모가 비갱신형 암보험을 가입하면서 자녀 특별약관을 첨부 할 경우에 가족형으로 들 수가 있는 보험사도 있습니다. 만약 어린 자녀가 있을 경우, 특약에 가족형으로 들 수 있는 것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추천받고, 가입전 꼭! 숙지해야 할 내용은?!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03


- 암보험상품의 경우, 보장기간은 무조건 길수록 좋다.

보험금을 통해 의료비를 대처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보장기간은 긴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비갱신형암보험상품을 가입 후에 암에 걸렸다해서 무조건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유방암에 걸리게 되었는데, 폐나 위암만 가입되어져 있을 경우 유방암에 대한 보험금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보험을 가입시에는 반드시 보장받을 수 있는 범위를 명확히 확인해야지만 합니다.


- 암의 경우 재발이 많기 때문에 재발에 대한 내용도 확인해야 한다.

암은 한번 걸리고 난 뒤 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이렇게 재발이 되었을 적에 이에 대한 수술비와 입원비를 보험금으로 지급해주는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 비갱신형암보험상품 가입 후 며칠 뒤에 보장되는지 체크해야 한다.

비갱신형암보험상품을 가입했다해서 그날부터 보장이 되는 것이 아닌 가입 후 며칠이 경과한 뒤에 보장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입하기 전에 오늘 가입하는데, 며칠 뒤부터 보장을 받을 수 있는지 꼭! 체크해야 한다.


비갱신형보험비교사이트 추천상품 좋을까?


결론! 전문보험설계사가 추천해준 보험상품은 좋은 상품들로 권해줬을 겁니다. 만약 1개만 권해줬을 경우, 2~ 3개를 더 요청을 하신 뒤에 보장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진단형과 종합형도 따져보시고 가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은 한번 가입하면 적금과 같이 만기 때까지 해지를 하지 않는 것이 좋기 때문에 가입을 하실 적에 신중히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이만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상품 좋을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