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나라는 과거에 너무도 못사는 나라였기 때문에 많이 먹는 것이 제일 좋았습니다. 하지만 현대시대는 먹을 것들이 넘쳐흐르기 때문에 먹을 것을 먹지 못해 영양실조에 걸리는 일은 극한의 다이어트를 하기 전까지는 힘든 시대가 되었습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01


하지만 여기서 중요하게 봐야 할 것은 먹는 것은 좋되 독소제거를 반드시 해줘야 하지만.. 독소제거가 되지 않음으로 인해 우리 건강은 적색 경고등이 켜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국민들의 건강이 보다 더 나아지길 원하는 마음으로 TV조선에서는 살림9단이라는 건강정보 프로그램을 만들어 지금까지 방영을 해주고 있습니다.


TV조선이 라는 프로그램은 좋아하지 않는 채널 중 하나 이지만.. 그래도 "살림9단의 만물상"이 라는 건강정보 프로그램은 유익해서 가끔씩 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인 몸 속의 독소제거해주는 자연밥상에 대한 주제로 한 방송분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소제거를 해주지 않을 경우, 혈관이 막혀 갖가지 질병을 얻게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혈관은 겉으로 들어나지 않기 때문에 이에 대한 중요성을 잘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혈관은 우리 몸 안에서 피가 흐르는 통로라고 보면 됩니다. 통로라는 것은 어떻게 보면 그냥 장기와 장기 사이에 피가 오갈 수 있도록 해주는 역할이 기본적 입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02


그렇지만 혈관벽에 이 물질이 쌓이게 되면 생명에 위협을 가져다 줄 갖가지 질병에 걸리게 됩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03


혈관을 건강하게 관리해주지 못할 경우 위와 같은 질병에 걸리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사망원인 Top3가 암, 뇌혈관계 질환, 심장질환 이렇게 있습니다. 암을 제외하고 2,3위가 심혈관계 질환이며 이러한 통계로 봤을 적에 사망원인 1등은 바로 심혈관계 질환이 됩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04


또, 미세먼지의 농도가 25% 늘어나게 되자 뇌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자수가 증가를 했다고 합니다... 환경오염 또한 혈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니... 이건 또 새로운 정보로군요...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05


게다가 여성분들은 집중하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셀룰라이트라고 들어보셨나요?? 이러한 셀룰라이트 또한 혈관으로 인한 장애라고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모든 증상 및 앞으로 본인에게 찾아올 수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대책.. 있으신가요??


우선! 독소제거에 좋은 음식을 얘기하기 전.. 이것부터 진행해봅시다.


혈관이 건강한지 자가진단법은?!


현재 내 혈관이 건강한지 판단하는 방법은 보통사람들에게는 쉽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간편한 자가진단법을 알려줬습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06


바로 혓바닥 바로 밑에 있는 정맥, 즉 설하정맥 상태를 봄으로 인해 혈관건강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위 사진은 아주 정상적인 설하정맥을 갖고 계신 분 입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07


그렇지만 다른 분들을 보면 혓바닥 밑에 설하정맥이 두껍고, 검은색이 많이 비춰지고 있죠? 현재 보여지는 것은 설하정맥만 보이는 것이지만.. 내부에 있는 혈관도 그와 비슷한 상태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이러한 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독소제거를 해줌으로 인해 혈관건강을 좋게 해줘야지만 합니다. 자, 이제 독소제거해줌으로 인해 혈관을 지키는 법을 배워볼까요?



몸 속의 독소제거하여 건강하게 혈관을 지키는 비법은?!


- 혈관을 건강하게 만드는데, ㄱㅁㄹ 활용하자!


지금까지 건강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 어떤 음식이 우리 몸에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 기본적인 정보들을 많이 알고 있지만... 이걸로 인해서 건강한 혈관을 만들어 줄 거라고는 꿈에도 몰랐습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08


요즘 젊은 사람들은 거머리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또 알아도 단지 거머리는 피빨아먹는 나쁜 벌레정도로만 알고 계신 분들도 있을꺼예요~ 그렇지만.. 아닙니다.. 거머리는요!!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09


위에 나온 이미지처럼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의료용 거머리로 이용이 되기도 합니다. 과연 거머리가 왜 도움이 되는 것 일까요??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10


미국에서는 거머리를 이용하여 치료를 하고 있다고 하지만... 정말 거머리가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미지수이기 때문에 방송에서 직접 실험을 했습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11


패널 중 한분을 모셔서 혈류속도를 측정하게 된 것 입니다. 거머리에게 물리기 전에는 72였다가 거머리에게 물린 후 혈류속도는 229라는 3배가 넘는 수치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믿기지 않지만 이러한 현상이 일어날 수가 있는 이유가... 거머리의 침샘을 통해서 생리활성 물질이 몸 속으로 들어감으로 인해 독소제거를 해줌과 동시에 혈류의 속도가 증가하게 되는 것 입니다. 이거... 건강한 혈관을 위해서 애완용 거머리라도 사야하는 걸 까요.ㅋㅋㅋ 저 거머리 탐나네요.ㅋㅋㅋ 하지만 대부분적으로 집에 거머리 한마리는 다 없으시죠??ㅋㅋ^^ 그래도 걱정마세요. 방법이 다 있답니다.


- 건강한 혈관을 위해 3보만 지키자!


살다보면 거머리 같은 자식이 있을 지언정... 거머리를 키우시진 않으시니...^^;;; 우리는 딱 3보만 지키면 독소제거하면서 건강한 혈관을 지킬 수가 있습니다.^^ 3보가 뭔지 궁금하시죠??^^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12


위에 있는 3보 중에 저는 식보를 가장 중요시 여깁니다.^^ 우리가 살면서 사용하는 에너지는 먹는 것을 통해서 얻기 때문이죠.. 우후후~


ㆍ식보, 음식으로 독소제거하면서 혈관을 지키자!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 중에 독소제거를 해주면서 혈관을 지켜 줄 수 있는 향신료 4총사가 있습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13


이 향신료 4총사의 특징은 바로 맵다는 것 입니다. 매운 것을 먹으면 우리 몸에서는 반응을 일으켜서 따뜻하게 만들어 주면서 진통을 가져다 주고, 혈액순환을 잘되게 만들어줍니다. 늘 글로만 들으셨죠?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방송에서 바로 인증을 해줍니다.. 우후후 굳굳!! 음식을 먹어서 효과를 보는 것은 다소 느릴 수가 있기 때문에 뜨거운 물에 넣기 전과 넣은 후를 비교해봤습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14


위 이미지를 보시면 열 발생 후에 모세혈관이 더욱 선명해졌죠? 이로 인해서 혈류 속도가 개선이 된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위 실험에서는 열을 발생했을 적의 변화를 측정한 것인데.. 음식을 먹게 되면 열이 발생도 되지만 그 음식 안에 있는 여러가지 영양분으로 인해 보다 더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게 될 것 입니다.^^


ㆍ동보, 간헐적 운동으로 혈관을 지키자!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15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16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17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18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19


죔죔 운동법은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손을 모았다 폈다를 반복하는 과정 속에 진공 상태의 모세혈관이 혈액을 쭉! 빨아드림으로 인해 모세혈관까지 혈액순환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운동법 입니다. 바쁜 직장인들!! 이정도는 다 하실 수 있겠죠? 또! 있습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20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21


출근하면서도 할 수가 있는 까지발 요법!! 일어선 상태에서 뒷꿈치만 들어주는 운동만 해줘도 종아리 근육이 수축함으로써 아래로 내려간 혈액이 위로 쭈욱! 올라가는 것을 도와주게 됩니다. 이러한 까치발 요법은 하채 부종이 심한 여성분들이 자주해주게 될 경우, 날씬한 다리를 만들어 줄 수가 있기 때문에 자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ㆍ심보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22


마지막으로 심보 부분 입니다. 우리 몸은 기이한 것이... 음식만 잘먹고, 잘 배출한다고 해서 건강해질 수가 없습니다. 심적으로 고통을 받고 있다면 아무리 좋은 약을 먹는다 할지라도 질병에 걸릴 수 밖에 없습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23


그렇기 때문에 항상 긴장감과 극도의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되면 혈관건강이 최악의 상태가 될 수가 있으며 이로 인해 갖가지 질병을 얻을 수가 있게 됩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24


이러한 것을 예방하기 위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며, 자주 웃어야지만 내 몸이 건강해 질 수가 있게 됩니다.


살림9단독소제거하는방법25


심적으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즐겁게 살아가게 된다면 이완되었던 혈관을 따라 원활하게 혈액이 공급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몸이 건강해지게 되고 질병은 잊은채 살아갈 수가 있게 되는 것 입니다.^^


... 블로그를 시작한 다음부터 지금까지 오늘처럼 긴 문장과 많은 이미지를 넣은 적은 처음입니다.ㅋㅋㅋ 정말 알찬 정보들이 가득 들어있으며, 그 중 일부만 발췌한 것이 이정도 입니다.^^;;;


건강에 대해서 좋은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살림 9단의 만물상"을 본방사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이만.. "살림9단의 만물상] 몸 속의 독소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