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오늘은 설빙 메뉴 중 "치즈빙수"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팥빙수 좋아하시는 분들.. 설빙 한번은 가보셨죠?ㅎ 전 팥빙수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치즈를 좋아해요~ 헌데 설빙 메뉴 중에 "치즈설빙"이 라고 있는데 제 입맛에 딱 맞습니다.ㅋㅋ

원래 설빙은 부산에서 처음 시작된 팥빙수 카페(?)인데, 작년인가? 스멀스멀 수도권에 올라오더니 전지역에 프렌차이즈를 낸 것 같습니다.ㅋㅋ 2년 전에 처음 설빙에서 인절미 빙수를 먹어보고 "와... 지금까지 먹었던 빙수는 뭥가요..." 를 외치게 할만큼 푸드쇼크를 저에게 선사를 해줬었죠.. 허허허~

그리고서 인천에서 설빙에 갔을 적에 치즈빙수를 맛보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쭈욱~ 설빙을 갈 적마다 치즈빙수를 갑니다..ㅎㅎㅎㅎ

치즈케잌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설빙 치즈빙수를 좋아하실꺼예요~~ 호호호호~~~

어디 비쥬얼 한번 구경해보실래요? :D

설빙치즈빙수01아... 때깔 고운 설빙 치즈빙수


설빙 빙수의 특징은 일반 빙수처럼 그냥 얼음을 쓰지 않는다는 것에 있어요~ 우유를 얼려 갈아서 줍니다. 그래서 더 맛있죠~ㅎ 우유를 갈은 살얼음 안에 치즈가 송송 들어가져 있고, 꼭대기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덩어리를 뙇! 올려준답니다~

이게 끝이 아니예요~ 설빙 치즈빙수의 완성은 연유! 연유를 뿌려줘야지 완 to the 성!!

설빙치즈빙수02연유를 넣어줘야 완.성


달달함의 극치!!ㅎㅎㅎ 술먹고 알딸딸 할 적에 먹으면 딱 좋다는~ㅎ 원래 전에는 술마시고 나면 친구들끼리 모여서 베스킨라빈스31 가고 그랬는데...ㅎㅎ 이제는 설빙가서 치즈빙수를 즐긴답니다...ㅎㅎ

설빙치즈빙수03우유얼음과 치즈의 조합:D


사진을 찍은 날도 친구와 마포갈매기에서 밥먹고 고기먹다가... 순하리 먹고 설빙가서 치즈빙수 먹었던거...ㅎㅎㅎㅎ

하지만 남자랑 갔다는 것은 안자랑... 그래도 친구 녀석이랑 밥먹고 즐거운 대화나눈건 자랑.ㅎ

그럼 이만 "치즈빙수"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