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쎄시봉이 2월에 개봉인데 난데없이 평점을 1점을 주는 테러가 발생되었다 해서 지금 이목이 집중이 되고 있더군요. 이유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니... 과거 김일병 사건의 가해자가 한효주 동생이며 그로 인해서 한효주가 나오는 영화에 1점 테러를 했다는 것 입니다.



지금도 문제가 되고 있지만 군대 안에서 가혹행위로 인해 사회적으로 문제가 된 사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공군에서 벌어진 김일병 사건은 충격적이었죠~


온몸이 멍이 들어져 있었고, 수없이 구타를 당함으로 인해 자살까지 하게 된 사건...


그 사건에 한효주 동생이 가담이 되어져 있다는 것이 화근이 된 것 입니다.


현재 한효주 동생인 한지훈 중위의 잘못이 크다는 쪽으로 많이 기울어진 상태이며, 그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렇다" 라고 밝혀진 것은 없는 것 같고 한지훈 중위가 가혹행위를 했다는 식으로 마무리가 지어진 것 같네요..


현재 몇몇개의 정보를 더 확인해보니... 네티즌이 화가 난 이유가 이해가 가네요


동생이 잘못을 했으나 그에 대해서 공개적으로 사과를 하거나 진실규명을 하지 않는 것과 아무리 공인의 동생이라지만 공인이기에 가족에게 사과를 해야하지 않나.. 라는 도의적 책임을 져야 하지 않나... 라는 것인데... 이러한 것이 하나도 없으니 네티즌은 화가 나고 이로 인해서 한효주 나오는 것은 보지 않겠다~ 라는 말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동생이 잘못했지.. 한효주가 잘못했나?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한효주는 "일반인"이 라기 보단 "공인"이니 본인 잘못이 아닌 동생의 잘못이라도 공개적으로 사과를 하고 이에 대해 피해자 가족에게 어떠한 액션을 취해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거 보면 참 연예인도 피곤한 것 같습니다. 어딜가나 눈이 따라 붙고, 본인이 아닌 본인 가족이 저지른 일에도 본인이 또한 어떠한 액션을 취해야 하니까요...


무튼 이번 일이 잘 마무리 되고 어떠한 액션을 취했으면 좋겠고... 영화도 성공적으로 개봉해서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었으면 좋겠네요~


 

쎄시봉의 연관글


2015/01/06 - 개봉예정 영화추천] 쎄시봉 멤버, 그들은 누구인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