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아직 모르니?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에 대해서 입니다.^^


웹툰을 모르기 전에는 일상생활이 그냥 저냥이었지만.. 웹툰을 알고 나서는 요일마다 기다려지는 그런 재미난 일들이 발생이 되었습니다.ㅎ


웹툰을 적게 볼 적에는 그냥 화요일에 연재하는 노블레스만 봐왔었어요~ 그러다가 금요일에 하는 갓오브하이스쿨을 보게 되었고.. 지금은 다른 요일에 하는 웹툰들과 다음웹툰으로까지 넘어가서 갖가지 웹툰을 즐기고 있습니다.ㅋㅋㅋㅋ


화장실 갈 적마다 웹툰을 보고 나오는 것 같아요.. 으흐흐흐~


헌데 요즘은 네이버/다음 뿐만 아니라 유료웹툰을 서비스 해주는 곳들도 있죠? 레진코믹스, 탑툰, 코미코, 카카오페이지 등등 참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웹툰 산업이 돈이 된다는 뜻으로 느껴지네요.ㅎㅎㅎ


그도 그런 것이... 주로 유료웹툰을 제공해주는 곳에서 하루 1편이 라는 것을 진행해주고 있는데... 예전에는 이게 독이 되지 않을까? 잠깐 생각했었는데, 독보다는 득이 된다는 것을 카카오페이지에 있는 총수 라는 웹툰을 통헤  하루 1편을 이용해보고 알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_-


1편을 보고 나면 다음 얘기가 궁금해서 결제 충동을 일으키게 된다는 것이죠... 킄... 카카오페이지에도 네이버/다음 웹툰만큼 재미있는 컨텐츠들이 많이 있는데... 현재 보는 웹툰 말고 다른 웹툰을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


카카오페이지 월요일 웹툰 : 트레이스 -납치꾼들-

카카오페이지웹툰추천01


트레이스는 다음웹툰에서 많이 유명해진 웹툰이죠? 완결이 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시리즈로 나오고 있습니다.^^ 다음웹툰보다 카카오페이지에서 더 빨리 뜬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하지만... 다음 웹툰 기반으로 올라오기 때문에 실상 똑같다고 하네요..^^;;;


카카오페이지 화요일 웹툰 : 달빛조각사

카카오페이지웹툰추천02


달빛조각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처음 웹소설로 등장한 컨텐츠였으나 지금은 웹툰으로 나오고 있어요~ 그림체도 이쁘고 스토리 또한 마음에 들어서 즐겨보고 있는 웹툰 입니다.


카카오페이지 수요일 웹툰 : 밤을 걷는 선비

카카오페이지웹툰추천03


밤을 걷는 선비... 말이 필요없죠? 엄청난 인기로 현재 드라마까지 나온 그 웹툰!! 드라마가 나온 이후로 카카오페이지에 밤을 걷는 선비가 더 인기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작년에 미생과 같은 현상이지 않을까 싶네요.^^


카카오페이지 목요일 웹툰 : 수신학원 아르피엘

카카오페이지웹툰추천04


수신학원 아르피엘은 넥슨 게임 중 아르피엘이 라고 있는데, 그 기반으로 웹툰으로 제작이 된 것 같네요~ 


카카오페이지 금요일 웹툰 : 나쁜 연애는 없다.

카카오페이지웹툰추천05


로맨스 장르를 좋아하는데, 요거 참 괜찮은 것 같아요~ 남자주인공은 수의사이고, 여자주인공은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갖고 있는 보험설계사로 나오게 됩니다. 남자주인공이 수의사이다보니 주로 유기동물이나 동물학대에 대해서 많이 다뤘고, 이를 구조해나가는 스토리가 전반적으로 깔려져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사이사이에 로맨스도 살짝 끼어들어가 있는게 약방의 감초역할을 하듯 웹툰을 잘 살려주고 있네요.^^


카카오페이지 토요일 웹툰 : 매일매일 출근가족

카카오페이지웹툰추천06


네이버 와라! 편의점 작가님의 작품이예요~ 엄마는 버스기사, 아빠는 택시기사, 누나는 변태(응?) 무튼 가족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웹툰 입니다.^^


카카오페이지 일요일 웹툰 : 사랑하지 않을 테면 죽어라

카카오페이지웹툰추천11


사랑하지 않을테면 죽어라...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이 참 마음에 들어요~ 주로 주변 동생이나 친구들에게 "언능 연애해라~" 라고 얘기하는 편 입니다. 현실적인 문제로 헤어지게 된다면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연애를 몰라서 헤어지게 되면 "아.. 미리 연애 좀 알아둘걸" 이라며 땅을 치고 후회하는 날이 분명히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ㅋㅋㅋ


무튼 "사랑하지 않을테면 죽어라" 는 타임워프를 소재로 한 웹툰이예요~ 자고 일어났는데, 똑같은 날, 하지만 자꾸 눈앞에 띄는 숫자는 줄어듭니다? 이게 무엇을 뜻하는 것인지...


짧지만 계속적으로 궁금증을 유발해서 보게끔 만드는 웹툰 입니다.ㅎㅎㅎ


★ 카카오페이지 기다리면 무료 : 총수

카카오페이지웹툰추천07


카카오페이지 웹툰 중에서 유료 웹툰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기다리면 무료 하루에 한편씩은 무료로 제공을 해주게 됩니다. 여러가지 웹툰이 있지만 제가 즐겨보는 웹툰은 바로 총수! 예요~ 총수는 웹툰 통 이라고 아시나요? 그 웹툰의 작가님이 그린 다른 작품 입니다.

카카오페이지웹툰추천08


장르 또한 같은 액션물이지만 다른 매력이 있어 지속적으로 챙겨보게 됩니다. 정말 하루에 한편씩 무료로 풀리게 되는데 감질나서 지르고 싶은 충동이 불쑥불쑥 튀어나오게 됩니다.ㅋㅋㅋ


헌데 아무리 찾아봐도 카카오페이지 기다리면 무료는 공짜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더군요...


그러다 제가 카카오페이지 기다리면 무료를 공짜로 볼 수 있는 방법을 만들었습니다..-_-!!




카카오페이지 기다리면 무료! 공짜로 보는 방법은?
 

캐시슬라이드 라는 어플리케이션은 다 아시죠?? 스마트폰 잠금 어플이지만 광고를 띄움으로 인해 유저들에게 조금씩 포인트를 돌려주고 일정 포인트가 쌓였을 적에 현금으로 받아 볼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웹툰추천10※ 위 이미지를 누르시면 어플이 다운로드 됩니다.


혹은 카카오페이지 캐시로도 받아 볼 수도 있죠. 카카오페이지 1000캐시/카카오페이지 3000캐시/카카오페이지 5000캐시 총 3가지 종류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로 적립금을 많이 쌓으면 5000캐시로 전환을 할 수가 있게 됩니다~


카카오페이지웹툰추천09

▲ 캐시슬라이드 이용권 페이지


여기서 받은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통해 카카오페이지 안에서 결제를 하면 밤을 걷는 선비총수 웹툰을 무료로 볼 수가 있습니다. 혹은 캐시슬라이드를 통해서 편의점 음식이나 카페 등에서도 사용 할 수 있는 기프트콘도 발급받을 수가 있습니다.^^


만약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캐시슬라이드를 가입하실 적에 추천인ID에 bluei016를 작성해주시면 +500을 얻고 시작하시니 추가부탁드립니다.ㅎ


그럼 이만 "아직 모르니?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