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늘상들고다니는 내 분신.. 스마트폰 G2 액정이 깨져버렸습니다.. 약 일주일 전에.. 왜 깨졌냐?!! ....


담배2


출근 할 적에 팔찌를 끼우던 도중 스마트폰을 놓쳤고, 다이어리 케이스인데 뚜껑이 열려진체 수직낙하. 하지만 한쪽이 조금 기울어졌는지.. 모서리를 부딪히면서 액정이 깨졌더군요... 크하하핰..ㅠ


갤럭시s3는 액정이 깨져도 터치가 잘 먹더만.. 야는 다른가봐요.. 깨진 부분 밑에는 터치가 전혀 안되더군요... 크하하핰.ㅠㅠ


슬퍼2


어쩔 수 없이 그날 점심에 사설 수리업체가서 8만원에 교체를 하고 왔답니다.. LG 서비스센터로 갔을 경우 14만원 낼 뻔했는데.. 8만원만 냈으니 다행이라 여겨야겠어요.. 후하


G2케이스01일년 쓴 G2 케이스인 머큐리 다이어리케이스! 1년 썼는데도 나름 튼튼합니다.:D


전부터 다이어리 케이스가 많이 헐어서 새로 사야겠다 생각을 하고 범퍼케이스를 알아봤지만... 투박해지고 커지는 것이 싫어서 뒤로 미루고 있었는데....


액정 한번 작살나고 나니.. 안되겠다 싶어서 새로운 G2 케이스를 질러버렸습니다!


제가 지른 G2 케이스는... LG G2 씽크팩 범퍼케이스!


G2 케이스로는 유명한 iFace도 있고, 머큐리 케이스도 있긴하지만.. 제 눈에 들어오지 않았어요... 게다가 가격도 비쌌고요..;;;; 전 케이스가 만원이 넘어가면 안삽니다.ㅋㅋㅋ 이런 확고한 정신으로 이번에도 만원 이하로 G2 케이스를 구매했어요~ 으히히히~


G2 케이스를 금요일에 질렀는데... 토요일에 배송안되고.. 월요일에 받게 되었어요.ㅎㅎ 월요일부터 택배받아서 기분이 좋았죠~(?)


제가 산 G2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G2케이스02


G2케이스03


디자인은 깔끔합니다~ 안쪽은 벌집모양으로 울퉁불퉁해요~ 아마도 충격감소를 위한 장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G2케이스04거울을 이용한 G2와 G2 케이스 셀카샷


듬성듬성 구멍이 난 부분들은 G2 스피커나 이어폰, 안테나, 카메라 렌즈, 후레쉬, 볼륨키 등등에 맞춰서 딱 뚫려져 있습니다. 맙소사.. 회사에 카메라가 있어서... G2와 G2 케이스를 같이 찍을 수 없어 거울을 활용했습니다. 허허허;;;


G2케이스05G2 케이스에 붙은 먼지..ㅎㄷㄷㄷ


아쉬운 것은 케이스 뒷면이 유광이라는 점과 그립감입니다..ㅠ_- 유광은 지문도 잘 묻고 먼지들도 많이 묻게 되고, 곡선이 아니라 그런지 그립감이 좋지가 않아요...^^;;;


바꾼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G2 케이스가 어색하기만 합니다. 허허허;;;; 뭐 계속 사용하다 보면 어색하지 않겠죠..^^;;


그래도 액정만큼은 잘 지켜주겠죠. 모서리에 액정을 정통으로 박지 않는 이상... 허허허;;;


그럼 이만 G2 케이스 자랑질은 여기서 멈추겠습니다.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