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없어서는 안될 카톡 이모티콘 무료다운 받는 방법은?"에 대해서 입니다. 우리나라 채팅 어플리케이션 중 독보적인 1위를 하고 있는 카톡!


라인이나 텔레그램 등 다른 채팅 어플들도 많이 있지만 카톡을 선호하는 것은 많은 유저들(친구들)이 있기 때문에 주 채팅어플을 카톡으로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저 또한 그렇고요.^^;;;


업무를 할 적에는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일이 없지만 친구들과 대화를 할 적에는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으흐흐~


카톡 이모티콘을 사용하게 되면 대화를 조금 더 맛깔나게 할 수가 있어 너무나도 좋더라고요~


그렇다고 또 너무 남발하게 되면 상대방이 싫어 할 수 있으니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은 것 같더라고요...ㅎㅎㅎ


무튼 카톡에 이모티콘이 등장하기 시작한 것은 2012년 9월 처음 등장하기 시작 합니다.


카톡이모티콘무료다운방법01


잘 몰랐었는데.. 찾아보니깐 카톡 이모티콘인 카카오프렌즈 시리즈를 그린 원작자는 호조 라는 작가 분이시고, 가수 싸이의 6집 앨범을 그린 분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이런 유명한 분을 통해 우리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카톡 이모티콘이 탄생 할 수가 있었던 것 입니다.ㅎㅎㅎ


카톡 이모티콘이 탄생 후, 운영을 잘못했다면 카톡을 떠나는 사람이 많았을텐데... 카톡은 아주 좋은 운영방침을 내세웠습니다.ㅎㅎ


기본 이모티콘에 대해서는 무료로 베풀었다는 것! 처음에 무료로 풀었다가 며칠 뒤 유료로 구매를 유도했어도 아마 많은 사람들이 유료로 구매를 했을 겁니다.


카톡이모티콘무료다운방법02


하지만 카톡은 기본 이모티콘은 무료로 베풀고, 그 다음 시리즈로 나오는 이모티콘에 대해서는 유료로 구매해서 사용하도록 유도를 했습니다.


이런 운영방침 참... 마음에 듭니다.ㅎㅎㅎ 오히려 이로 인해 카톡은 더 많은 것들을 얻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본 카톡 이모티콘만 사용해도 참 좋지만... 친구들과 카톡을 하다보면 새로운 이모티콘을 툭툭 던집니다~


카톡이모티콘무료다운방법03


그러다보면... 엇! 저건 뭐지? 싶으면서 꾸욱... 눌러보면 유료 이모티콘으로 20초코($1.56/1822원)를 결제 해야지만 쓸 수가 있습니다. 헌데 결제를 한 뒤에 평생을 쓰면 좋지만... 이모티콘에 기한을 넣어두었습니다.(캬~ 머리 좋다.ㅋㅋㅋㅋㅋ)


카톡 이모티콘에 빠진 친구들은 이모티콘 기한이 끝이 나면 다시 결제해서 사용을 합니다~ 1822원 그리 큰돈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없이 지르게 되는 것 이죠...


하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하죠??


작은 돈이 모아모아서 큰돈으로 커지게 됩니다~ 본인은 별로 쓴 것도 없는데 통장 잔고를 보면 얼마 없고... 이럴 때 뒤돌아보면 불필요한 소비(이모티콘 구매)가 많이 잡혀 있을겁니다.^^;;;


저 또한 유료 이모티콘을 사고 싶은 충동이 올 때가 종종 있습니다.... 친구들이 새로운 이모티콘을 자꾸 쓰다보면... 질러? 말어? 이런 생각이 드니깐요.ㅋㅋㅋ 하지만 전 지르지 않습니다.... 무료 이모티콘이 나올 때까지 버팁니다... 하지만 카톡에서 무료 이모티콘을 잘 풀지 않더군요... 킄...


그래서!!! 제가 무료는 아니지만 부담없이 카톡 이모티콘 무료다운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ㅋㅋㅋ


누구나 할 수가 있고, 괜히 카톡 이모티콘 사려고 내가 힘들게 번 월급으로 결제하는 일은 앞으로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카톡 이모티콘 결제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


카톡 이모티콘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2가지 결제수단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스마트폰 결제 두가지가 있습니다.
 

카톡이모티콘무료다운방법04


신용카드 결제를 할 경우에는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 결제로 했을 경우에는 결제 할 금액을 감면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바로 캐시슬라이드 라는 돈버는 어플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다운받으러 가기


캐시슬라이드 라는 어플리케이션은 다 아시죠?? 스마트폰 잠금 어플이지만 광고를 띄움으로 인해 유저들에게 조금씩 포인트를 돌려주고 일정 포인트(2만점 이상)가 쌓였을 적에 현금으로 받아 볼 수가 있습니다.(위 아이콘을 누르면 플레이스토어로 이동이 됩니다.)
 

카톡이모티콘무료다운방법05


하지만 같이 연결되어져 있는 컨텐츠 중에 핸드폰 요금을 내 주는 쿠폰이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 캐시슬라이드 스토어 > 기타 > 휴대폰 요금 5000~ 10000원 감면, 만약 카톡 이모티콘을 폰으로 결제하였다면 이를 통해서 휴대폰 요금을 감면받으시면 됩니다.^^

  

물론 무료는 아니지만 지출이 쌓아져 나가는 것보단 이렇게 감면받으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 공유 합니다.^^ 캐시슬라이드를 설치하게 되면 스마트폰 화면을 켤 때마다 조금씩 적립금이 쌓여나가게 됩니다. 처음에는 얼마 되지 않지만 신경쓰지 않고 계속 놔두다보면 몇천원씩 쌓이게 되어서 휴대폰 요금도 감면을 받을 수도 있고, 또는 레진코믹스 코인으로 전환해서 유료 웹툰을 즐겨 볼 수가 있게 됩니다.ㅎ

 

만약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캐시슬라이드를 가입하실 적에 추천인ID에 bluei016를 작성해주시면 +500을 얻고 시작하시니 추가부탁드립니다.ㅎ


그럼 이만 "없어서는 안될 카톡 이모티콘 무료다운 받는 방법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