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친구들 모였을 적에 모임장소로 문학동 맛집인 돈통 마늘보쌈을 갔다왔다.


삼겹살이나 돼지갈비와 같은 고기집으로 잡을 수가 있었지만... 한해 한해 나이가 들다보니 건강에 좋은 것을 먹고 싶어.. 돈통마늘보쌈을 먹게 되었다. 돈통마늘보쌈은 천연재료와 한약재료를 섞어 만들고, 보쌈 위에 마늘을 얹어서 나오는데 아주 맛이 일품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다.

연말모임장소문학동맛집돈통마늘보쌈01


게다가 고기집은 구운 고기 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문학동 맛집인 돈통마늘보쌈 집은 고기 냄새가 아닌 계피 냄새가 난다. 신기해서 여쭤보니 고기를 삶을 적에 계피를 넣고 삶다보니 계피 냄새가 난다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계피를 참 좋아하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 듯.ㅋㅋㅋ

우리가 방문한 날도 가족모임이 많았는지 우리 예약석을 빼고 가득가득했다.


연말모임장소문학동맛집돈통마늘보쌈02


자, 기대하던 메인메뉴인 돈통마늘보쌈이 나왔다. 일단 비쥬얼이 아주 끝장난다.


연말모임장소문학동맛집돈통마늘보쌈03


고기를 한 젓가락들어서 입에 넣어보니 입에서 살살 녹는다. 이런 삶은 고기는 너무 많이 삶으면 씹는 맛이 없어지게 되고 너무 덜 삶게 되면 질기기 때문에 조절하기가 쉽지가 않은데... 내 입맛에는 딱 맞았다.


게다가 고기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는 것도 중요 뽀인트! 예전에는 고기 비린내가 뭔지 몰랐으나... 고기 좋아하는 분들과 자주 고기를 먹다보니 고기 비린내가 뭔지 알아버렸다...


무튼 문학동 맛집 돈통마늘보쌈집의 보쌈은 비린맛이 나지 않고, 씹는 맛이 일품이라는거~bbb


문학동에서 보쌈집을 갈꺼라면 문학동 맛집인 돈통마늘보쌈이 좋다라는bb



인천 남구 문학동 384-10 돈통마늘보쌈

032 428 5382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