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쌈밥.. 좋아하시나요?ㅎㅎ 전 쌈밥 좋아해요.헤헤헤헤


음.. 입맛이 토속적이라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등은 즐겨먹지 않아요.. 속이 니길거려요.. 우엨... 하지만 가끔씩 땡긴다능:D 하지만 이러한 음식들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좋아하는 것은 좋지만.. 자주 먹게 될 경우 영양소가 고루 공급되지 않아서 잦은 질병에 걸릴 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본연의 색을 지니고 있는 채소를 즐겨 먹어야 해요~ 하지만 외식을 하게 될 경우에 먹고 싶은 음식을 먹게 되기 때문에 쉽지가 않죠.^^;;;?? 그래서 저는 야채가 많은곳들을 찾아가려고 합니다.ㅎ


영등포에 데이트하러가신다면.. 좋은 영양소 공급하기 위해 맛집, 백종원 원조쌈밥집을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영등포 맛집, 백종원 원조쌈밥집은 어디에 있나요??




영등포에 위치한 백종원 원조쌈밥집은... 타임스퀘어 건너편에 있어요. 타임스퀘어는 가보셨지만 건너편은 가보지 않으신 분들... 낯설겁니다.^^;;; 하지만 가는 길은 정말 쉽습니다. 타임스퀘어 지상 정문을 나가신 후에 신호등을 건너서 골목으로 쭈우욱! 들어가다보면 노란색 간판으로 백종원의 원조 쌈밥집이라고 보이실겁니다.^^



| 영등포 맛집, 백종원 원조쌈밥집에서...


영등포맛집백종원원조쌈밥집01


가끔 모르는 음식점을 갈 적에는 헤매였는데.. 여기는 금방 찾았어요~ 정말 찾기 쉽습니다.ㅎ


영등포맛집백종원원조쌈밥집02


우린 앉자마자 차돌박이를 시켰어요.:D 시킨지 몇분도 되지 않았는데 테이블이 셋팅되었어요. 완전 깜놀..@_@ 참 많은 음식점을 다녔지만 이렇게 셋팅이 빠르게 되는 곳은 드문데 완존 마음에 들었답니다.^^


영등포맛집백종원원조쌈밥집03


세팅될 적에 같이 나온 채소들!!! 완전 좋아요..ㅠ_ㅠ)b 저 채소들을 먹으면 몸이 깨끗하게 정화되는듯한 느낌이랄까? 무튼 무쟈게 기분을 좋게 해줍니다.^^ 그리고 음식을 먹다보면 입안에 텁텁해서 물을 마시게 되는데.. 물마시는 습관을 자주 들이게 되면 나중에 위가 안좋아져서 주로 참거든요... 헌데 어떤 채소는 먹으면 입안에 청량감을 줘서 텁텁함을 날려준답니다.ㅎ




영등포맛집백종원원조쌈밥집04


채소와 야채의 이름이 궁금하신 분들 계시죠?? 그래서 벽에 야채와 채소에 대한 이름을 쫘~~~악 나열해놨답니다.ㅎ 게다가 이 야채와 채소들은 1년 내내 똑같은 것이 나오는 것이 아닌... 계절마다 변화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야채와 채소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면 천국이실꺼예요.ㅋㅋㅋ


영등포맛집백종원원조쌈밥집05


차돌박이를 다먹고 모자른듯해서 먹은.. 삼겹살!! 차돌박이는 괜찮았는데.. 삼겹살은 그저 그랬어요..ㅎㅎㅎㅎ 무튼 야채와 채소가 많아서 참 좋았다능!!!


그럼 늦은 새벽에 올린 "영등포 맛집, 백종원 원조쌈밥집을 가다!"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