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가게 되었어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교보문고를 들어갔는데 엑스페리아 z2 태블릿이 떡!! 하니 있더군요.ㅋㅋㅋ


반가움 마음에 몇분간 이리저리 갖고 놀아보고 사진찍어왔습니다.ㅋㅋㅋㅋ 비루한 블로거인지라... 살 돈이 없어서...크읔..ㅠㅠㅠㅠ 무튼 쪽팔림을 무릎쓰고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우선 소니 엑스페리아 z2 태블릿은 어떤 사양을 갖추고 있을까요?



스펙표는 폰아레나(http://goo.gl/8zqGOG)에서 얻어왔습니다. 제 기준에서 스마트기기를 볼 적에 제일 중점적으로 보는 부분만 빨간색으로 언더바를 표시해뒀어요~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은 위에 스펙표를 참고 하신 후에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빨간색 언더바에 관련된 사진 및 영상은 아래 소개를 이어 가겠습니다.


1. 소니 엑스페리아 z2 태블릿 두께



두께가 6.4mm인데.. 정말 겁나게 얇더라고요.. 그리고 무게는 439g 정도라했지만 넓어서 그런지 439g 까지는 느껴지지 않았어요~ 들고다니거나 가방 안에 넣고 다니기에 좋아보였습니다.


2. 소니 엑스페리아 z2 태블릿 디스플레이



엑스페리아 z2 태블릿의 액정은 10.1인치이며, 해상도는 1920 * 1200 픽셀입니다. 그리고 사용한 디스플레이는 IPS 패널 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패널이죠.ㅎㅎㅎ 이번에 갤럭시s5에 사용된 슈아몰이 많이 발전을 했다고 하는데.. 전 아직까지 IPS 패널이 좋네요.ㅎㅎㅎ^^




소니 엑스페리아 z2 태블릿의 화면샷을 사진으로 찍으려다가 사진보다는 영상이 더 와닿을꺼 같아서 제 스마트폰인 옵티머스 G2로 영상을 찍어서 유튜브에 올려뒀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z2 태블릿의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플레이하시면 감상 가능합니다.^^


3. 소니 엑스페리아 z2 태블릿 하드웨어는 어떨까?


소니 엑스페리아 z2 태블릿에 사용된 프로세서는 퀄컴 스냅드래곤 쿼드코어 2.3GB 801 MSM8974-AB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 모델 같은 경우 곧 출시할 소니 엑스페리아z2에도 장착이 될 모델로... 현존하는 모바일AP 중에서도 좋은 모델을 사용 중이므로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직접 체험을 하고 나니 태블릿 PC가 절실하게 필요할 경우에는 소니 엑스페리아 z2 태블릿을 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하지만 소니 코리아가 얼마만큼 a/s를 뒷받침을 해줄까가... 맹점일 것 같네요~


우리나라 LG와 삼성이 우세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제품도 그렇지만 a/s가 잘 받쳐줘서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곧 나올 소니 엑스페리아z2가 출시가 되는데... 그 제품 또한 만져볼 수 있는 곳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으흐흐흐~~


그럼 이만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만난 엑스페리아 z2 태블릿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