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이번 주말에 정기적으로 모임을 갖고 있는 친구들과 같이 영흥도에 다녀왔어요~ 지금까지 강화는 가족끼리 많이 갔었는데.. 영흥도를 가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영흥도가서 특별히 무엇을 한 것은 아니지만 펜션이 마음에 쏘옥! 들어서인지 나머지들도 너무도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ㅎ


제가 만족했던 것을 사진에 다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소개해보겠습니다.ㅎ


저희 동네에서 3팀으로 나눠서 출발을 했는데.. 약 2시간정도 걸려서 영흥도에 있는 농어바위펜션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가는 길에 하나도 막히지 않아서 너무도 편하게 갔어요~^^


농어바위펜션은 총 4층으로 되어져 있는 펜션이예요~ 주차장은 펜션 바로 옆에 있는 가파른 경사를 올라가보면 많은 차를 주차 할 수 있는 주차장이 나오게 됩니다.


영흥도펜션추천농어바위펜션01


후다닥 주차장에 차를 대놓고, 짐을 펜션에 예약한 방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우리가 예약을 한 방은 401호와 402호! 401호 방을 봤을 적에 적당하다.. 생각을 했는데, 402호 방은 생각보다 커서 너무도 마음에 들었어요~ 방을 비이잉~ 둘러보고, 베란다에 나가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D


※ 사진에 나와있는 것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왼쪽에 두번째 사진보시면 문이 있죠? 그 문 안으로 들어가면 방이 또 하나 있는데, 거기에도 TV가 있어요~ 401호, 402호 2개를 예약했는데, 방은 3개 입니다?ㅎㅎㅎ 티비도 3개, 에어컨도 3개.ㅎㅎㅎ


영흥도펜션추천농어바위펜션02


펜션 앞에 쫘~~악 펼쳐진 바닷가! 우리한테 갯벌체험하라고 물이 저~~~멀리 빠져있네요.ㅎㅎㅎ 미리가서 해보고 싶었지만.. 친구들이 아직 오지 않은 상태에서 행동하기 뭐해서.. 기다렸습니다.ㅎㅎ


영흥도펜션추천농어바위펜션03

베란다에 있으면 시원하고 해서 앉아 있었는데... 여기는 갈매기들이 친근하게 다가오더군요.ㅋㅋㅋ 펜션에 있는데 갈매기들이 가까이와서 많이 신기했어요.ㅋㅋ 헌데.. 밥먹을 적에는 혹시.. 날다가 응가 투하를 할까봐 조마조마했습니다.ㅋㅋ


같이 출발은 했지만 조금 거리차이가 있었는지... 늦어지더군요.. 음음... 그리하여 미리 온 친구들끼리 먼저 밑으로 내려가 간단하게 탁구를 시작했습니다.ㅋㅋㅋ


영흥도펜션추천농어바위펜션04


요 사진은.. 농어바위펜션에서 업어왔습니다.ㅠㅠ 제가 찍은 동영상, 사진이 있는데.. 메모리카드를 분실했답니다.ㅠㅠ 실컷 찍어서인지 메모리가 부족한 표시를 하길래.. SD카드를 바꿨는데.. 그 이후에 분실했나봅니다..으헝으헝..ㅠㅠ


무튼... 탁구장에서 친구들과 혈전을 벌이면서 땀을 쪽! 뺐습니다.ㅋㅋㅋ 한번 땀을 쭉! 뺀 후에... 회를 사러갈 친구들과 조개잡이를 할 친구들을 나누게 되었어요.


영흥도펜션추천농어바위펜션05


저와 친구 3명은 남아서 갯벌 조개잡이 체험을 하기로 하고 나머지 친구들은 회를 사러 갔습니다. 헌데 갯벌 조개잡이 체험을 하기 위해 1인당 만원씩 지불해야 한다더군요~ 허허허... 갯벌 주인이신가?-_-? 라는 생각이 들다가.. 딱 2명만 내고 하자는 말에 2명이 먼저 하고, 나머지는 그 2명이 빠진 후 투입을 했습니다.ㅋㅋ 요롷게 해도 괜찮더라고요.ㅋㅋ




영흥도펜션추천농어바위펜션06제 뒷모습이다.-_-)v


만약 갯벌조개잡이 체험을 하고 싶으실 경우... 2명만 하고 나머지는 구경한다고 하세요~ㅎㅎㅎ 그러면 저렴하게 모두가 조금씩 즐길 수가 있으니까요...^^


아! 가실 적에 준비물로 슬리퍼나 크록스 슬리퍼와 같은 것을 갖고가시는 것이 좋아요~ 석화 및 조개 껍데기가 날카로와서 다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맨손으로 하다가 다칠 수가 있으니 면장갑끼고 하시는 것도 좋아요...^^


오자마자 탁구 즐기고, 갯벌체험 조개잡이를 한 뒤에.. 고기를 먼저 구워먹었어요.. 아주 꿀맛이더군요.ㅋㅋㅋ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농어바위펜션에서 재미있는 것을 준비해주시더군요.ㅎㅎㅎ 그것은 바로 불꽃놀이였어요!!



어제 다모아캠에서 나온 액션캠인 캡캠으로 찍은 동영상인데... 시간설정 하는 것을 깜박해서 저렇게 나왔네요..ㅎㅎㅎ^^;; 동영상 찍은 것은 짧지만 5~ 10분정도는 해준 것 같아요~


사장님 덕분에 좋은 추억 잘만든 것 같습니다.ㅎㅎ^^


만약 영흥도로 놀러갈 예정이시라면 "농어바위펜션"을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 "영흥도 가? 펜션 추천해줄께! "농어바위펜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