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응답하라 1988이 이번주면 종영을 하게 된다. 헌데 아직까지 혜리남편이 밝혀지지 않아 이번주 19화에 엄청 집중이 될 것이다.

늘 그래왔듯이 응시리즈는 여주인공의 남편찾기가 주 관심사이고 이로 인해서 이슈몰이를 했다. 이번 응팔에는 현재 어남류 vs 어남택 공방이 장난이 니다. 하지만 난 어차피 남편은 류정환이 라는 "어남류"를 선택하겠다.


내가 혜리남편을 류준열로 선택한 이유가 6가지가 있다.

ㆍ혜리남편 류준열인 이유 : 거짓고백이었지만 충분히 혜리를 흔들었을 것이다.

응답하라1988혜리남편류준열01

18화에서 류준열은 친구들 앞에서 피앙새 반지를 내밀면서 혜리에게 고백을 한다. 하지만 이는 거짓고백이라고 말을 했지만 혜리가 받아들이기에는 그렇지 않았을 것이다. 지금까지 류준열이 혜리에게 했던 행동들을 혜리는 곱씹으며 계속 류준열을 생각하게 되고 그 고백으로 인해 택이에게 쏠렸던 마음은 류준열에게로 확고해졌을 수가 있다. 이에 대한 결과는 19일에 정확히 나오게 될 것이다.

ㆍ혜리남편 류준열인 이유 : 타이밍? 중요하지만 결정적이진 못하다.


응답하라1988혜리남편류준열02


지금까지 응사, 응칠을 보면 결정적인 타이밍은 늘 상대방이 가져갔다. 응사에서는 윤제의 형이 윤제보다 한발 먼저 고백해서 시원이랑 사겼다. 응칠에서는 칠봉이는 계속 주변을 멤돌 뿐이고, 결정적이지 못했다.

분명 좋은 타이밍을 가져간 것은 택이다. 하지만 한회만에 사귀었다 헤어지게 잡을 수 있다. 타이밍은 필요하지만 결혼과는 무관하다는 것이 내 생각이다.

혜리남편 류준열인 이유 : 18화 끝 인터뷰 장면

응답하라1988혜리남편류준열03


이 인터뷰에서 혼란을 일으키는 단서 두개가 나온다. 이미연이 남편이 인터뷰를 싫어한다 했고, 남편이 등장했을 때 만화책을 언급했다.

지난 화를 보면 정환이가 도롱뇽한테 만화책을 갖다준다고 하면서 집을 나선 적이 있다.

한편으로 택이는 인터뷰를 싫어한다.

이러한 단서로 혼란을 겪을 수가 있을텐데... 솔직히 일반인들 중에서 인터뷰 좋아하는 사람 얼마없을꺼라 생각한다.^^;;

그렇기에 정환이!

혜리남편 류준열인 이유 : 성격은 바뀌지 않는다.

응답하라1988혜리남편류준열04


중년이 된 혜리와 혜리남편을 봤을 때, 깐죽대면서 얘기한 것을 봤다. 택이가 과연 그렇게 깐죽댈 수 있을까??? 택이는 원래 조용한 성격이다.

만약 택이였다면 혜리가 뭐라하던 지긋히 웃으며 쳐다봤을 것이다.

고로 난 어남류를 택했다.

혜리남편 류준열인 이유 : 제작진의 스포?!


제작진 큰 실수했다.ㅋㅋㅋ 검색사이트에서 김주혁의 프로필에 응답하라 1988 출연이라고만 했어야 하는데 김정환 역이라고 써두었다.


응답하라1988혜리남편류준열05


ㅋㅋㅋㅋㅋㅋ 꼼꼼한 제작진에서 생각지도 못한 실수를 범했다.ㅋㅋㅋㅋ

혜리남편역으로 나오는 김주혁! 검색사이트에서 검색하니 떡하니 나왔다. 지금은 변경이 되었지만 누군가 캡쳐한 것을 봤다.ㅋㅋㅋ 어남택을 선택한 이들에게는 미안하지만 내가 생각했던대로 혜리남편은 류준열이다. 푸하하~


혜리남편 류준열인 이유 : 김광진의원의 의도된 스포!


김광진의원이 일부로 트위터에 혜리와 혜리남편이 어디서 결혼을 하는지 스포를 했네요..-_- 이것은 모르고 한 것이 아닌 일부로 한 것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혜리와 혜리남편은 공군회관에서 올리게 된다. 그렇다면 혜리남편이 누군지 단박에 알게 된다. 이로 인해 김광진의원은 뉴스에 이름이 뜨고 이로 인해 본인 이름을 알리게 되겠지... 휴.. ㄱㅎㅇㅇ이 응팔을 스포하다니.. 정말 싫다.. 흠..


무튼 육룡이 나르샤도 그렇고, 응답하라 1988도 그렇고... 일부로 코난들에게 떡밥을 던지고, 다른 미끼를 물도록 일부로 유도를 하는 것 같다. 그러므로 인해서 뻔할 수가 있는 드라마 내용에 반전적인 것을 섞음으로 보는 재미가 더욱 커지는 것 같다. 앞으로도 이런 드라마들이 지속적으로 나와줬으면 좋겠다~:D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