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30대가 되기 전에는 친구네 집에 모여서 치맥이나 피맥(피자&맥주)를 먹었는데... 이제 계란한판이 되니 애들 씀씀이가 조금 커져서 참치를 먹으러 다니고 있네요.ㅋㅋㅋ


전에도 부평에 있는 참치집을 갔다왔었는데... 그곳은 그닥... 좋지는 않더군요.ㅋㅋ


그리하여 구월동에 있는 참치사냥을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참치사냥은 지금까지 먹었던 곳들 중에서 제일 무난했던 것 같아요~ 예전에 구로역 앞에 있는 동원참치도 맛있고 괜찮긴 하지만... 인천에서 친구들과 구로역까지 가서 다시 인천으로 오는 것은 무리가 있기에...^^;;;


무튼 글보단 구월동 참치사냥에서 찍은 참치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D


인천 맛집] 인천 참치 맛집, 구월동 참치사냥


인천맛집참치맛집구월동참치사냥01


첫세팅은 이렇게..ㅎㅎㅎ 처음에는 국 1개와 죽을 주면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여느 참치집과 다를 건 없습니다.ㅎ 그리고 참이슬 한병을 시켜서 친구들과 첫잔을... 캬~~ 이날은 소주가 달더군요... 잘못마시기 때문에 조절하면서 마셨답니다.ㅎㅎ


인천맛집참치맛집구월동참치사냥02


소주잔에 써져 있는 처음처럼의 반에 딱 걸쳐주는 센스!! 주량이 약하기에 조금씩 나눠서 마셔야지만 친구들과 즐기면서 마실 수가 있습니다.ㅎㅎ 다행히 술을 마셔도 주사는 없으며.. 그냥 잠을 자게 되지만 맛있는 참치를 눈 앞에 두고 잘수는 없으니까요..ㅎㅎ


인천맛집참치맛집구월동참치사냥03


죽과 국을 안주삼아 술을 마시던 중 참치가 나왔습니다. 캬... 선분홍 빛깔을 뿜내면서 나온 참치...'ㅠ' 식감이 참 좋았어요~ 질겅질겅... 아직도 그 맛이 잊혀지지 않네요...


인천맛집참치맛집구월동참치사냥04


이 부위는 어떤 부위인지 잘 모르겠으나 마치 소고기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사진을 보고 있으니깐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한번 갔다오면 대략적으로 술값까지 다 포함해서 3만원 미만으로 나오게 되는데 비교적 저렴하게 잘 먹고 오는 것 같아요.


물론 다른 무한리필참치 맛집이 있겠지만 구월동에서 무한리필참치 맛집을 찾는다면 참치사냥을 가보는 걸 추천합니다.^^



구월동 무한리필참치 맛집, 참치사냥 위치는?


인천맛집참치맛집구월동참치사냥05


대중교통 중에 인천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6번 출구로 나와서 쭈욱~~ 공원을 가로질러서 가시면 나온답니다.^^


그럼 이만 "인천 맛집] 참치 좋아해? 인천 무한리필참치 맛집, 구월동 참치사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