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에  대학로를 자주 나가게 되네요~ 오늘 보고 왔던 연극은 19금 연극으로 극적인 하룻밤을 보고 왔습니다. 19금 연극이라 속으로 내심 기대를 하고, 어떤 내용이 있을까 궁금해서 처음으로 연극보기 전 찾아보기 까지 했습니다.ㅋㅋㅋ


재미있는연극추천성인연극극적인하룻밤01


하지만.. 기대와는 다르게 야한장면은 없는 그런 연극이었습니다... 그렇지만!!! 팝콘 기계에서 팝콘터지듯 웃음을 빵빵 터뜨려줬답니다.ㅋㅋ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요?!


  • 구름군단이 추천하는 재미있는 성인(19금) 연극! 극적인 하룻밤 리뷰

재미있는연극추천성인연극극적인하룻밤02


지금까지 유명하던 유명하지 않던 어떤 연극이던지 처음 시작할 적에 바람잡이가 나타나서 분위기를 띄어놓고 연극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이 극적인 하룻밤의 경우에는 "바람잡이" 따윈 없습니다. 고로 맥심 믹스커피나 연극관람권 따위도 없었죠.ㅋㅋㅋ 연극시작 시간이 되면 불이꺼지고 바~~~로! 시작을 합니다.

등장인물은 단 두명!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 그리고는 없습니다. 정말 연기를 못할 경우 겁나 재미없고 지루할만한데... 남자주인공이 다 살렸습니다.ㅋㅋㅋㅋㅋ


  • "극적인 하룻밤" 줄거리는 대략 이렇습니다.
남자주인공은 4살 연상과 연애를 했지만, 잘 알고지내던 형에게 여자친구를 빼앗기게 됩니다. 사귀는 도중에 양다리를 걸친듯 하였고... 남자주인공은 두 사람이 밉기는 하지만 결혼식장에 하객으로 가게 됩니다...

하객으로 간 것까지는 좋았지만 그 자리에서 신랑의 전 여자친구인 여자주인공을 만나게 되었고, 그 여자주인공은 과거에 신랑과 신부, 그리고 남자주인공과 같이 술을 마셨던 기억으로 남자주인공을 기억해내게 됩니다.

그 둘은 우여곡절 끝에 술을 마시고, 극적인 하룻밤(원나잇)을 보내게 되면서 연극의 몰입도는 최고조로 올라가게 됩니다...

연극을 보면서 왜 성인연극인지 알게 되었는데.. 그 이유인 즉! 남자주인공이 거침없이 욕설을 합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에 적나라한 용어들이 나옴으로 인해서 성인연극 등급을 받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사를 나누는 장면은 아주 코믹하게 연출함으로 인해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해줬으며 중간중간 남자주인공의 애드립으로 인해서 보는동안에 배꼽빠지게 웃었던 것 같습니다요.ㅋㅋㅋㅋㅋㅋ


곧있으면 꽃샘추위도 물러가고 완연한 봄날씨가 찾아올 것 같은데.. 재미있는 성인연극인 "극적인 하룻밤"을 보러가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이만 "재미있는 연극 추천 ③ 성인연극, 극적인 하룻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