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전에 크래쉬오브클랜이 TV와 지하철 옥외광고도 진행한다고 말씀드렸었죠??ㅎㅎ 귀여우면서도 심플한 크래쉬오브 클랜 광고를 보여드리기 위해 포스팅 창을 열었습니다.^^


크래쉬오브 클랜 광고 : 바바리안편



바바리안은 크래쉬 오브 클랜의 초기 기본 유닛이예요~ 용감하면서 강하지만 멍청(?)합니다.ㅋㅋㅋ 건물을 공격 할 적에 뭉쳐서 공격을 하며 박격포로 인해서 다수의 유닛들이 무참히 작살납니다.ㅠ


바바리안 + 아처 + 자이언트 조합으로 들어가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단, 바바리안만! 들고서 적진에 들어갔다간 본전도 못얻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크래쉬오브 클랜 광고 : 아처편


아처는 집합소를 훈련소 lv.2로 올려야지 뽑을 수가 있는 유닛 입니다. 장거리 유닛 중 빠른 생산속도와 바바리안 및 자이언트를 깔고 뒤에서 서포터하며 약탈하기에 가장 적합한 유닛 중 하나 입니다.^^


아처를 뽑을 수 있을 때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아처를 뽑지 않았던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바바리안은 자이언트를 뽑은 뒤로 전혀 뽑지 않다가 요즘에는 아처 대신 몸빵할 목적으로 바바리안을 뽑고 있답니다.ㅋㅋ


 크래쉬오브 클랜 광고 : 자이언트편



없어서는 안될 유닛! 자이언트! 몸은 느리지만 공격력은 아주 막강한 유닛! 자이언트.ㅋㅋ 약탈에 들어가면 방어유닛부터 쳐부스는 자이언트는 뒤에서 아쳐 혹은 마법사, 힐러로 서포터 해나가면 장벽 및 방어유닛을 무찌르는데 큰 역할을 해내게 됩니다.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해나가면... 끝까지 큰 역할을 해주는 아주 보배같은 녀석 입니다.ㅎㅎㅎ


이 녀석들 말고 많은 녀석들이 있지만 아직 더 광고가 나오지 않았네요..^^ㅎㅎㅎ


헌데.. 광고를 다 본 뒤에 재미난 영상을 발견했습니다.




크래쉬 오브 클랜 : 300 자이언트 vs 300 골룸



랭커에 드는 분이 찍은 영상인데... 약탈에 들어갈 적에 300명의 자이언트를 푸는 것과 300명의 골룸을 푸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사이즈를 보니 자이언트 및 골룸은 풀업이 되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밑에 유닛선택하는 것을 보니.. 거의 300으로 가득가득 채워져 있네요...ㅎㄷㄷㄷㄷㄷ


유닛을 새로 뽑지 않아도 한동안은 약탈하고 다닐 것 같네요..^^;;;


무튼! 자이언트 300명을 풀었을 적에 2분 5초만에 게임 끝! 골룸 300명을 풀었을 경우, 47초 만에 게임 끝! 자이언트보단 골룸이 더 강한가 봅니다..허허허허~~ 무튼... 멀티터치로 인해 유닛을 풀 수 있다는 것..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ㅎㅎㅎ;;;


크래쉬 오브 클랜 : 54 벌룬 어택!!



와우... 한가지 유닛만으로 쳐들어가는 것은 쉽지 않은 것인데... 대박... 54개의 벌룬어택이 이루어지는 광경을 지금 보고 계십니다.(2분 10초 보세요~)


버서커까지 쓰니깐.. 쑥대밭이 되는 것은 한순간이네요;;;; 공중 방어유닛있으면 벌룬이 사라지는 것은 금방인데... 업글하고 마법들로 서포터하니깐 금방 끝나네요;;;


벌룬이 공격력은 참 좋은데.. 공중 방어유닛을 만나면 쉽사리 사라지게 되어 함부로 못써먹는다능;;;


그래도 좋은 구경했습니다.ㅎㅎㅎ


아직 크래쉬 오브 클랜을 해보지 못하신 분들~ 저랑 같이 해보실래요??ㅎㅎ


자, 그럼 "전략모바일게임 추천] 크래쉬오브 클랜 광고 모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