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입니다.

최근 안심전환대출로 인해 은행을 찾아갔던 분들이 많이 계셨을 겁니다. 안심전환대출이 기존대출보다 낮은 금리라 가계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여들였을겁니다.^^


현재 집을 구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대출을 받아야지만 합니다... 대출을 받는 것은 좋으나 큰 금액을 대출받는 것이기 때문에 금리를 비교해서 0.1% 라도 낮은 금리의 상품으로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대출 상품이 많이 나와있고, 하루종일 회사에서 일을 하고 집에 와서 기진맥진한 상태에서 주택담보대출이나 신용대출 금리비교를 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를 하지 않고 그냥 '에이 몰라~!' 하면서 주 거래은행으로 대출을 받으시는 경우들이 있을겁니다...


이제 보다 간편하게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를 하세요! 정보는 본론에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를 해야 할까?


주택담보대출을 예전에 받았다고 해서 그것을 계속 유지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때 당시에 3~4%대의 주택담보 대출의 금리를 받았다면 대출금을 갚으면서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를 하면서 떨어지는 상황을 봐야 합니다.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01


만약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를 하지 않게 되면 2~ 3%대 금리로 대출상품을 변경 할 수 있게 되는 시점을 놓치게 되고 이로 인해 더 내지 않아도 될 돈이 지출이 되는 것 입니다.


주택담보대출은 한두푼이 아니기 때문에 약 1%가 줄게 된다 할지라도 크게 줄어들 수가 있기 때문에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를 하면서 적절히 갈아탈 시기를 모색해봐야지만 합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를 하게 되면 신용등급이 떨어진다?

과거 신용조회를 하게 되면 신용등급이 떨어지기 때문에 꺼려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을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조차 해보지 않은 분들 또한 계셨을 것이고요. 하지만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를 할 적에 신용조회를 하지 않기 때문에 마음 놓으셔도 됩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어떻게 해야 할까?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를 하기 위해서 은행을 방문하거나 주거래 은행을 통해서 각 은행들의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비교하거나 각 은행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각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금리를 따로 데이터를 담아둬서 비교분석했을 겁니다...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02


이렇게 하면 무지 골치 아픕니다...


심지어 대출상품이 아닌 예/적금상품 금리비교만 하는 것만 해도 골치가 아픕니다.(해봤는데.. 참 별 쓸모가 없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요즘에는 간편하게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를 이용하게 됩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간편하게 사이트를 이용하자.


세상이 좋아지다보니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또한 전문사이트에서 진행을 해주게 되었습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라고 치게 되면 뉴스 란에 소개가 된 업체들이 있습니다.


-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1. 토탈뱅크(http://totalbank.co.kr/)

2. 뱅크아파트(http://bankapt.com/)

3. 금융테크(http://financetek.co.kr/)


현재 위 3 업체들 뿐 아니라 여러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들이 있을 겁니다. 위 사이트들을 들어가보면 첫 페이지에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간편상담 신청이 마련되어져 있고, 성함/연락처/대출금액과 문의사항을 남기게 되면 상담원이 연락을 줘서 통화료도 나가지 않고 완전 무료로 간편하게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03

또, 원하는 지역을 설정함으로 인해 원하는 아파트들에 대한 변동/고정 금리를 한눈에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과거처럼 어렵게 은행을 방문하거나 은행사이트에 들어가서 각각의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를 할 필요는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저금리 시대... 0.1%라도 대출금리를 낮출 수 있으면 낮추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이 대출금리를 낮추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블로거머니(http://www.blogermoney.com) 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