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bc에서 "청춘시대" 라는 드라마를 하고 있다. 12부작인데 벌써 10부까지 진행됐다.


많이 늦은 청춘시대 등장인물 포스팅이다...허허허...


무튼 난 이제서야 청춘시대를 정주행하고 있다.


매력적인 주인공들이 나오지만 내용 또한 그 뒷받침을 톡톡히 하고 있어 정주행을 하게 됐다. 그러면 청춘시대 등장인물을 살펴보도록 하겠다.


청춘시대 등장인물 윤진명(한예리)

청춘시대등장인물01


영화와 드라마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한예리. 그녀는 현재 20대들의 모습을 담아놓은 캐릭터인 "윤진명"을 맡았다.


28살이라는 나이이지만 아직 졸업반인 진명. 그녀의 졸업이 늦어지는 것은 등록금 때문에 자주 휴학을 했기 때문이다. 그녀가 등록금 때문에 하고 있는 아르바이트는 과외, 레스토랑, 서빙 그리고 야간 편의점 알바까지.. 이렇게 치열하게 사는 진명은 하루하루를 힘겹게 살아간다.

청춘시대등장인물02


하지만 이런 퍽퍽한 삶에 오아시스 같은 존재가 있으니.. 같은 레스토랑 직원인 재완. 재완은 그녀가 힘들 때 옆에서 힘이 되어주려 노력한다. 과연 이 둘은 이어질지 아니면 달달한 썸만 타다 끝나게 될지...


청춘시대 등장인물 정예은(한승연)

청춘시대등장인물03


한때 잘나가던 걸그룹 카라의 멤버였던 한승연.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예은역을 맡았다.


예은은 여우 같아서 얄밉지만 한바탕하고 나면 뒷끝이 없는 캐릭터이고, 사랑하는 사람 앞에선 바보 같이 끌려다닌다.


청춘시대등장인물04


사랑은 진실해야 하고 많이 표현하는 사람이 이기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지고지순파. 첫사랑이었던 두영과 2년 연애를 하고 있지만 2화부터 연애의 불균형이 일어나게 된다. 과연 예은이 생각하는 것처럼 끝사랑이 될 것인지... 궁금해진다.


청춘시대 등장인물 송지원(박은빈)

청춘시대등장인물05


영화보단 TV 드라마에서 활동을 많이 한 박은빈. 청춘시대에서 이쁘고, 똑똑하고 당차기까지한 지원역을 맡았다.


지원은 뭐 하나 빠지는게 없다. 유머면 유머, 얼굴이면 얼굴, 공부까지 잘해서 장학금을 받으며 학교를 다니는 유능한 인재이다. 그렇지만 소개팅, 미팅 등등 빠짐없이 하고 있지만 성공률은 0!!


게다가 귀신을 볼 수 있다고 1화에서 얘기를 하는데.. 아직까지 들어나지 않은 숨은 내용을 지원이 풀어나갈 것 같은 기분이 든다. 과연 귀신은 무엇이고, 어떻게 청춘시대 등장인물들과 연관지어지는 것일까?


청춘시대 등장인물 강이나(류화영)

청춘시대등장인물06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류화영. 그녀는 파이브돌스멤버 효영의 쌍둥이 자매이다. 그녀는 대학생을 사칭하고 다니면서 몸으로 먹고 사는 이나 역을 맡았다.


길을 갈 떄마다 항상 뜨거운 시선에 시달리는 그녀. 꽃에 나비와 벌이 꼬이듯이 이나 옆에서는 항상 남자들이 따른다. 그 남자들 중 능력이 있는 남자들만 골라 만나면서 그들에게 받은 돈 혹은 카드를 갖고 또래 보다 쉽게 살아간다.


청춘시대 등장인물 유은재(박혜수)


청춘시대등장인물07


최근 활동을 시작한 신인배우 박혜수. 청춘시대에서 지방에서 갓 올라온 새내기 대학생 은재역을 맡았다.


성격이 소심해서 항상 우물쭈물하고 하고 싶은 말을 못하는 답답이다. 그래서 처음 쉐어하우스에 들어왔을 적에 많이 피해를 당하면서 서러워 했지만 그들과 같이 소통을 하면서 평화로운 쉐어하우스 라이프를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은재 눈에 종종 보이는 귀신... 그렇지만 지원 눈에도 보이기 시작해서 심장이 내려 앉았다. 과연 그 귀신의 정체는 같은 귀신일까? 다른 귀신일까? 귀신의 정체는 3화를 볼 때까지 나오지 않았다.


오늘은 쉬는 날이라 정주행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나온 모든 에피소드를 다 볼 것만 같다.ㅋㅋㅋㅋ


그럼 다음엔 청춘시대 OST를 포스팅 할 예정이다.


그럼 이만...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